2022년 3월 22일 12시부터 2022년 3월 31일까지 진행된 YOUNITE(유나이트) 데뷔 SHOWCASE 초대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YOUNITE(유나이트) 데뷔 SHOWCASE 행사에 참여하시는 팬 여러분들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꼭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이벤트

https://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232681



<YOUNITE(유나이트) 데뷔 SHOWCASE 초대 이벤트 당첨자>(20명)

DA* *** **** **OC / kimhon*******@gmail.com

YAM****** **UKA  / noto*****@naver.com

강*은 ninomyb*******@naver.com

김*현 dldu******@naver.com

김*윤 gkdb*****@naver.com

류* fbq***@daum.net

배*희 hot23*****@nate.com

우*우 wjw08****@naver.com

윤*은 dbs******@naver.com

이*의 leju****@naver.com

이*민 ljmc*****@naver.com

이*선 lhs3***@hanmail.net

임*연 01044*******@gmail.com

장*진 qkdk***@naver.com

장*은 jangs******@naver.com

장*나 han******@naver.com

전*예 jtme*****@naver.com

정*진 yjin1***@naver.com

최*진 wjdg********@naver.com

한*희 6whi******@gmail.com


[YOUNITE DEBUT SHOWCASE ‘YOUNI-BIRTH’] 진행 관련 안내


[쇼케이스 안내]

- 일시 : 2022년 4월 20일 (수) 20시

- 장소 : YES24 라이브홀 (서울 광진구 구천면로 20)


[입장 관련 안내]

- 본인 확인 부스 & 티켓 팔찌 수령 : 4월 20일 (수) 18시

- 객석 입장 : 4월 20일 (수) 19시


*본인 확인 부스 & 티켓 팔찌 수령은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공연 시작 후 30분까지 운영됩니다.

*공연 시작 이후 현장 상황에 따라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당첨자 확인 및 입장 시 마스크 착용 필수입니다.

*본 공연은 YOUNITE 1ST EP ‘YOUNI-BIRTH’ ALBUM 예약 구매를 하신 팬분들 중, 당첨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당첨자 분들은 본인 확인을 위해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 필히 지참 부탁드립니다.


[당첨자 확인 안내]

- 티켓 팔찌 수령 시간에 맞춰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대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팔찌 수령 시 당첨자 본인의 신분증 확인 후 티켓 팔찌 수령이 가능하므로,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분증의 경우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진이 부착된 학생증, 청소년증, 사진이 부착 및 주민등록번호가 기재된 자격증 이외의 신분증으로는 입장 확인이 불가합니다.)

- 티켓 팔찌 수령은 당첨자 본인만이 가능합니다. 가족 및 친분으로의 대리 수령이 불가합니다.

- 본 공연은 전 석 지정좌석제로 좌석은 티켓 수령 시 현장에서 본인 확인 이후당첨자 본인이 직접 추첨을 하여 좌석 배정이 됩니다. 현장 스태프에게 추첨한 본인 번호 확인 후 번호가 적힌 티켓 팔찌를 즉시 착용해 드릴 예정입니다.

- 착용 이후, 해당 팔찌를 분실, 도난 또는 훼손으로 인한 미착용, 혹은 접착이 가능한 물질로의 재사용 등 어떠한 사유로도 재발급 및 입장이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티켓 팔찌는 별도로 양도가 불가합니다. 현장에서 불시 확인이 진행될 수 있으며, 당첨자 정보와 티켓 팔찌 소지자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불법적으로 거래된 티켓 팔찌에 대해서는 입장이 불가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연 관람 안내]

- 본 공연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진행되며 입장 안내, 관람 안내 등 현장의 운영 가이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당일 좌석 배치, 중계 카메라 위치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진행 요원의 안내에 따라 본인 좌석에 착석해 주시기 바라며, 공연 중 자리 이동은 불가합니다. 이동 시 진행요원의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공연장 입장 시 배부되는 종이 외 개인 야광/발광 머리띠, 대형 플랜카드 등은 다른 관객의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되오니 사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당일 별도의 물품보관을 진행하지 않으며, 공연장 내외부 코인 락커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물품 보관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귀중품은 도난, 분실 우려가 있으므로 보관에 주의 사랍니다.

-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불가합니다.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타인의 공연 관람에 방해가 될 수 있어 진행요원이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본 쇼케이스는 온라인 라이브가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온라인 공연 라이브 관련하여 추후 공지가 있을 예정입니다. 

- 공연장 내 별도 주차공간이 없으므로,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쌀 화환, 화환, 화분 등을 받지 않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안내사항]

- 본 공연은 공연장 내부(로비, 객석)에서 전 입장객 마스크 착용을의무화합니다.

- 공연장 내에서는 물, 음료, 빵 등의 음식물 섭취 및 소지가 불가합니다. 입장 시 진행요원의 제재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본인확인 부스 & 티켓 팔찌 배부 시 체온 측정이 진행됩니다. 체온 측정 시 37.5도 (발열 기준 온도), 기침/인후통 등의 의심 증상이 있을 경우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공연장 입장 전 대기 시 거리두기 유지를 부탁드리며, 공연장 입퇴장 시에도 거리두기를 유지하여 이동할 수 있도록 진행요원의 안내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공연 관람 중에는 함성과 같은 응원소리는 비말로 인해 감염병 전파 위험 및 다른 관람객들에게 불쾌감 또는 우려감을 줄 수 있으니 모든 응원은 박수로 대체하여 공연 관람하여 주시고, 현장 운영의 방침에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공연은 사전 공지 없이 일부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안내된 공지를 숙지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며,

참여 전 유의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