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2일부터 2018년 10월 22일까지 진행된 에이티즈 데뷔 앨범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 축하드립니다.

☞ 관련 이벤트 : http://music.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184407

[현장 본인확인] 에이티즈 쇼케이스 초대권(1인1매)


김*빈 님 rudqlsdl***@navwe.com
김*나 님 caps***@naver.com
박*우 님 parkjiwoo***@naver.com
양*연 님 air3***@hanmail.net
이*현 님 seoh***@gmail.com
이*빈 님 tata951***@naver.com
이*순 님 ljs9***@naver.com
지*빈 님 hailey2***@naver.com
하*현 님 leeppi***@gmail.com
홍*윤 님 wldbs040***@naver.com


*쇼케이스 관람 일시 및 장소 : 2018년 10월 24일(수)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

 

[당첨자 확인 안내]
- 당첨자 확인은 오후 6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진행

 

[현장 주의 사항]
-본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로 보호자를 동반하셔도 입장에 제한이 있습니다.
-본 공연은 전좌석 지정석으로 1인 1매 티켓 소지 시에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티켓을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공연시작 이후에는 입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공연 시작 10분 전까지 입장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촬영 및 녹음 행위는 관계 법령상 공연에 대한 저작권 및 아티스트나 소속사의 퍼블리시티권을 침해하는 불법 행위 입니다.
공연 중 모든 형태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 녹화, 음성 중계(라이브 스트리밍 포함)등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를 강력하게 금지하며, 적발 시 녹음, 녹화 된 자료 삭제, 강제 퇴장 되오니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퇴장 조치 후 티켓 취소 및 환불 불가)
-공연장 내 생수를 제외한 음료 및 음식물 반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병, 폭죽, 레이저 등의 위험물질과 애완동물, 꽃다발, 풍선 등은 반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른 관객의 관람에 지장을 주는 행동은 삼가 주시기 바라며 공연 관람에 지나친 폐가 될 경우, 진행 요원의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