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해커스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영어 1 12회 (9급공무원) - 9급 공무원 전 직렬 대비ㅣ실전동형모의고사 12회분 수록ㅣ모바일 자동 채점+성적 분석 서비스 제공ㅣ문법 필살기 노트 제공ㅣ핵심 어휘 리스트 제공ㅣOMR 답안지 수록 2023 해커스 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무원 / 2023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해커스 영어에 대해 기본 신뢰가 있었다. 예전에 토익 공부할때도 해커스에서 나온 책으로 공부를 하면서 성적이 많이 올라서 좋은 기억이 있다. 최근에는 공무원 하프 모의고사 책을 봤는데 문제가 너무 좋아서 공무원 동형 모의고사도 해커스에서 나온 책을 봤다.

역시 기대만큼 책 구성이 좋았다. 그래서 모의고사가 총 12회로 양이 적은 것이 살짝 아쉽다. 난도는 하프 모의고사보다 조금 어려웠다. 그렇다고 예전 기출처럼 난도 아주 높은 것은 아니다. 중상 수준이 많다.

책에는 어떻게 활용하면 좋은지, 유형분석, 공부 방향 제시 등 처음 공부 하는 사람들도 쉽게 혼자서 공부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7,000 원정도 되는 모의고사를 무료로 응시하는 쿠폰도 제공한다. 실전 연습이 필요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것 같다.

가장 좋은 점은 해설지이다. 해설에 문제도 같이 담아서 필기를 할 수 있다. 복습하기 너무 편하게 구성 되어있다. 설명도 자세하고 어휘는 유의어도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OMR카드가 있어서 활용 가능하고 문제 푼 것을 채점하는 툴이 있는데 QR코드로 쉽게 접속이 가능하다. 성적 넣고 채점 하면 오답률이 나와서 이 부분도 좋았다. 부록으로 믄법정리집도 제공해서 간단하게 정리하기 괜찮다.

복습하기 좋다는 생각이 든 건 시험 끝나면 마지막 장에 어휘 정리가 잘 되어있어서 간단하게 테스트 할 수도 있어서 큰 도움 되었다. 하프는 파일로 제공했는데 동형 모의고사는 책에 같이 들어가니 너무 편하다. 추천하고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