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쥬쥬와 캐치티니핑을 믹스해 놓은 것 같은 꼬미 마녀 라라는 뭐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지금 SBS에서 방영중인 국산? 애니메이션이라고 한다. 초등학교 1학년 딸에게 딱이다. 당여힌 좋아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읽고 나더니 자기가 먼저 재미있다고 한다. 역시, 블링블링 귀욤뽀짝은 프리패스다.
마법사들과 꼬미펫들이 사는 이오이아 마법 세상은 5대 대마법사들이 프리즘이라는 걸 통해 수호하고 있다. 인간세계에 살고 있는 라라는 프리즘의 선택을 받아(어떻게 인간이 선택을 받았는지는 지금 알아가고 있는 중) 인간세계와 이오이아를 넘나들며 포르르 마법학교에서 마법수업을 받게 된다.
인간세계에서 왔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마법학교 친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라라. 그중 재이라는 친구의 꼬미펫인 꿈틀꼬몰랑이 새로운 친구 라라 때문에 재이가 자신에게 관심이 없자 시무룩해진다. 갑자기 검은 구슬이 꿈틀꼬몰랑 몸에 들어가서 진화를 하는데...
나머지는 책으로 직접 확인하시길
검은 구슬은 화를 나게 만드는 나쁜 마음이다. 학교 생활을 하다보면, 특히 여자아이들은 감정적인 경우가 많아 어제 같이 놀던 친구가 오늘 다른 친구와 놀면 시무룩해지거나 툴툴거리며 기분 나빠하는 경우가 있는데, 비슷한 상황이 해결되는 내용이 나온다.
다행히 검은 구슬은 정화되었고, 교실은 평화를 되찾았다. 꼬미펫이 진화를 하는 것도 흥미로웠다. 딸은 마법선생님이 끝에 ~용 이렇게 말하는 게 웃기다고 했다. 생각치 못한 웃음 포인:)
"출판사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끝까지 읽고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