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21년 01월 12일 ~ 2021년 01월 18일
2. 채용요강
1) 채용분야 : 고객센터 고객상담원
2) 고용형태 : 정규직
3) 인원 : 0명
4) 주요업무
√ 순수 인바운드
√ 1대1 고객상담
√ 택배 및 주문 조회
5) 자격요건
√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2) 근무시간 : 월~금, 09시~18시
3) 근무지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71 알라딘커뮤니케이션 고객센터
4. 채용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01월19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01월 21일)
3) 3차 - 경영진 면접 (01월 22일)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 (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 표기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