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모집부문

 1). 채용분야 : 도서팀 수급관리 업무 보조

 2).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 (단기, 2021930일까지 근무(11개월)

                   *육아휴직 대체로 채용하는 건입니다.

 3). 채용인원 : 1명

 4). 주요업무 : (1) 출판사 발주

                   (2) 발주 후 미입고 도서 유통 상태 확인

 5). 자격요건 : (1) 근면성실하며 의사소통 원활한 분

                  (2) 20201026일부터 근무 가능한 분

 

2.근무조건

 1).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단기, 2021930일까지 근무(11개월) )

 2). 근무시간 : 5(~) 09:00 ~ 18:00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 (서울 중구 중림동)

 4). 급여 : 세전  200만원 (식대포함)

 

3. 전형절차

 1). 1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10 14 합격자 개별통지)

 2). 2 : 실무자 면접 (1016) / 근무일 1026

 3).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보합니다.

 

4. 제출서류

 1).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이메일 반드시 기재)

 2).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5. 접수방법  접수기간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도서팀 수급관리 아르바이트] 구분표기 요망

 2). 이메일 주소 :recruit@aladin.co.kr

 3). 접수기간 :202010 13() 24시까지

 4).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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