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기간 : 2020년 6월 22 ~ 2020년 6월 28

 

2. 채용요강


주요업무

- 고객상담(전화, 1대1문의 등)

- 주문 및 배송관리

- 기타


자격요건

회사 편들지 않고고객 편드는 사람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욕설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 주 5일(월~금), 09:00~18:00


 2) 근무지

   고객팀 :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

 

 

4. 채용절차

 1) 1 - 서류전형(전형통과자 발표 : 6월 29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 - 실무자 면접 (6월 30)

 3) 3 - 경영진 면접 (6월 30)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출근예정일은 7월 1일 입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표기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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