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기간 : 2020515 ~ 2020521

 

2. 채용요강


주요업무

- 고객상담(전화, 1대1문의 등)

- 주문 및 배송관리

- 기타


자격요건

-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근무시간

    주 5일(월~금), 09:00~18:00   

    


 2) 근무지

   고객팀 : 서울시 중구 소재 본사

 

 

4. 채용절차

 1) 1 - 서류전형(전형통과자 발표 : 522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 - 실무자 면접 (525~26)

 3) 3 - 경영진 면접 (525~26)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근예정일은 61일 입니다.

 4)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 표기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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