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라딘US 고객센터입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COVID-19)' 관련 행정명령에 따라,

알라딘 LA점 운영이 일시 중단 중이며, 영업재개는 5월 15일 경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단, 이후 상황에 따라 영업재개일은 변동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4주배송 물량의 배송, LA점 직접 픽업, 중고매입 등 업무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아래 주문과 배송, 중고 판매 관련한 Q&A를 참고해주십시오.


모쪼록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 배송]

Q. 알라딘US 배송은 어떻게 진행됩니까?

: LA점 영업 일시정지로 인해 해당 기간 중 정상적인 현지 배송처리가 불가해,

정상화 시점 까지 DHL로 한국에서 직접 배송해드립니다. 이에 따른 세금 등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용시 참고해주십시오.


Q. 4주배송 주문은 언제 부터 재이용 가능합니까?

: 5월 15일 경 LA점 영업재개 후 가능합니다.(단,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Q. 출고 상태인 4주배송 상품은 언제 LA점에서 픽업 가능합니까?

: 5월 15일 경 LA점 영업재개 후 가능합니다.(단,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Q. LA점 직접 픽업은 언제부터 가능합니까?

: 5월 15일 경 LA점 영업재개 후 가능합니다.(단,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Q. 현재 이용 가능한 알라딘US 배송방법은 무엇입니까?

: 당분간 선택 방법 무관하게 DHL로 배송해드립니다.

코로나 사태 관련 행정명령에 의해 LA점 영업이 일시중단 중이어서

4주배송, 현지 도착 후 선택 배송방법에 따른 현지 배송 진행이 불가합니다.

5월 15일 전후 LA점 영업재개 후 정상화 예정인, 코로나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이 있습니다.



[중고 매입]

Q. 판매 할 상품을 LA점으로 발송했는데, 영업중단 상황이어서 반송처리 됩니까?

: USPS의 경우, 1개월간 로컬 우체국에서 보관하는 규정에 따라, 보관 노티스 받은 패키지에 대해서는 

로컬 우체국 방문하여 픽업할 예정입니다.

UPS의 경우에는 배달 중지 요청하여 반송처리 합니다. 이 경우 원칙적으로 반송비, 재배송비 모두 고객 부담이나, 

COVID-19으로 인한 휴업 기간동안(5월15일까지) 고통분담 차원에서 반송비는 대신 부담해드립니다.


Q. 중고 매입 상품 영업일 이후 일괄 배송 후 매입 진행 가능한가요? 

: 5월15일 영업 재개시 배송되는 매입 패키지는 정상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