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 지원서 접수 기간 : 2020년 4월 17일 ~ 2020년 4월 24일

 

2. 채용요강

 

1) 채용분야 : 고객센터 고객상담원

2) 고용형태 : 정규직

3) 인원 : 0명

4) 주요업무

    √ 순수 인바운드

    √ 1대1 고객상담

    √ 택배 및 주문 조회

5) 자격요건

    √ 회사 편들지 않고, 고객 편드는 사람

    √ 다른 이의 고충을 해결하는 것을 뿌듯하게 여기는 사람

    √ 회사의 잘못된 정책을 부끄러워하고 해결을 촉구하는 사람

    √ 아름다운 목소리보다 정확한 안내가 친절의 핵심이라고 여기는 사람

    √ 카드결제부터 중고거래까지 복잡한 시스템을 배워나갈 마음이 준비된 사람

    √ 욕설, 모욕 통화는 즉시 전화를 끊고 팀장에게 신고하는, 경우가 바른 사람

 

3. 근로조건

 

1) 고용형태 : 정규직

2) 근무시간 : 월~금, 09시~18시

3) 근무지 : 알라딘 본사 (서울시 중구 중림동 소재)

 

4. 채용절차

 

1)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4월27일 합격자 개별통지)

2) 2차 - 실무자 면접 (4월28~29일)

3) 3차 - 경영진 면접 (4월28~29일)

  * 면접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5. 제출 서류

 

1) 이력서 (희망급여 포함)

2) 자기소개서

 

6. 제출처 및 방법

 

1)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고객] 표기요망

2)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3)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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