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사지원서 접수기간
- 2019년 12월 10일~12월 17일
 
2. 근무조건
- 채용분야 : 알라딘굿즈 객원 기획자 
- 고용형태 : 임시직
- 1기 활동기간 : 2020년 1월1일~2020년 3월31일 
* 협의에 따라 연장할 수 있습니다.
- 근무시간 : 1주일 총 20시간
- 급여 : 월 2백만원(세전)
- 경력구분 : 굿즈 디자인/기획/제작 등 관련 경력 3년 이상
- 채용인원 :  O명
- 근무지 : 알라딘 본사
* 개인사업자인 경우 용역계약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주요 업무
- 알라딘굿즈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진행.
- 기타 굿즈 관련 제반 업무(회의 참관, 기본 사무, 모니터링, 사용성평가 등)

4. 지원 자격
- 책을 좋아하시는 분
- 예쁜 물건을 좋아하는 분
- 실용을 잃고 예쁘기만 한 물건을 싫어하는 분
- 재료와 재질의 특성과 한계, 가능성을 잘 아는 분
- 최고를 알지만, 가성비를 따져서 PLAN B의 길을 갈 수 있는 용감한 분

6. 채용 절차
- 1차 : 서류전형 (전형통과자 발표 : 12월19일)
- 2차 : 최종 면접 (12월 23일)
- 모든 전형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통보합니다.

7.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유양식 (전화번호, 이메일  필수 기재)
- 자기소개서 : 자유양식
- 알라딘굿즈(https://www.aladin.co.kr/home/wonlymain.aspx) 중 마음에 드는 3가지 상품과 선정 이유. 

8. 제출처 및 방법
- 이메일 접수만 가능 : 메일 제목에 [알라딘굿즈] 표기 요망
- 이메일 주소 : recruit@aladin.co.kr
-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일정기간 경과 후 폐기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