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번 |
구분 |
상품명 |
부제 |
시리즈명 |
시리즈번호 |
ISBN |
ISBN13 |
출판사/제작사 |
저자/아티스트 |
정가 |
판매가 |
할인액 |
할인율 |
마일리지 |
출간일 |
세일즈포인트 |
판형 |
분야 |
리스트에 담긴날짜 |
코멘트 |
페이지수 |
부가기호 |
재고상태 |
판매자명 |
1 | 국내도서 | 위키노믹스 | | | | 8950911388 | 9788950911386 | 21세기북스 | 돈 탭스코트.앤서니 윌리엄스 지음, 윤미나 옮김, 이준기 감수 | 18,000 | 16,200 | 1,800 | 10 | 900 | 20070430 | 1314 | 152*225mm | 경제이론/경제사상 | 20071011 | | 480 | 13320 | 구판절판 | |
2 | 국내도서 | 브랜드 제국 P&G | | | | 8934002921 | 9788934002925 | 거름 | 데이비스 다이어 외 지음, 권오열 옮김 | 25,000 | 22,500 | 2,500 | 10 | 1,250 | 20050324 | 61 | 159*232mm | 마케팅/브랜드 | 20071011 | | 576 | | 품절 | |
3 | 국내도서 | 컬처 코드 | 세상의 모든 인간과 비즈니스를 여는 열쇠 | Business Insight 3 | 14896 | 8901062798 | 9788901062792 | 리더스북 | 클로테르 라파이유 지음, 김상철 외 옮김 | 13,000 | 11,700 | 1,300 | 10 | 650 | 20070115 | 5013 | 152*223mm (A5신) | 마케팅/브랜드 | 20070630 | | 296 | 03320 | 보유 | |
4 | 국내도서 | 방아쇠 법칙 | 세일즈의 명중력을 높이는 | | | 8991186300 | 9788991186309 | 북스넛 | 조셉 슈거맨 지음, 송기동 옮김 | 15,000 | 13,500 | 1,500 | 10 | 750 | 20060920 | 667 | 152*223mm (A5신) | 영업/세일즈 | 20061113 | | 256 | 03320 | 보유 | |
5 | 국내도서 | 큰 물고기를 잡아라 | 빅 브랜드에 맞서는 도전자 브랜드 전략 | | | 8989566193 | 9788989566199 | 김앤김북스 | 애덤 모건 지음, 인피니트그룹 옮김 | 18,000 | 16,200 | 1,800 | 10 | 900 | 20060504 | 86 | 152*223mm (A5신) | 광고/홍보/PR | 20060503 | | 432 | 03320 | 보유 | |
6 | 국내도서 | 왜 그들은 할리와 애플에 열광하는가? | | | | 8984071919 | 9788984071919 | 세종(세종서적) | 더글라스 애트킨 지음, 김종식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50620 | 48 | 152*223mm (A5신) | 애플 | 20050625 | | 323 | 03320 | 품절 | |
7 | 국내도서 | 티핑 포인트 |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 | | | 8950906430 | 9788950906436 | 21세기북스 | 말콤 글래드웰 지음, 임옥희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40914 | 6213 | 152*223mm (A5신) | 말콤 글래드웰 | 20070724 | | 272 | 13320 | 구판절판 | |
8 | 국내도서 | 내가 1000마일을 달려가 고객을 만나는 56가지 이유 | | | | 8947525065 | 9788947525060 | 한국경제신문 | 잭 미첼 지음, 안진환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50301 | 137 | 152*223mm (A5신) | 영업/세일즈 | 20050413 | | 330 | 03320 | 절판 | |
9 | 국내도서 | 열광하는 팬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1%의 비밀 | | | 8950904594 | 9788950904593 | 21세기북스 | 켄 블랜차드+셀든 보울즈 지음, 조천제 외 옮김 | 8,500 | 7,650 | 850 | 10 | 420 | 20010525 | 2447 | 152*223mm (A5신) | 켄 블랜차드 | 20050413 | | 160 | 13320 | 품절 | |
10 | 국내도서 | 마케팅 불변의 법칙 | | 마케팅 거장 알 리스, 스페셜 에디션 3 | 15176 | 8985172247 | 9788985172240 | 십일월출판사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박길부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00801 | 5050 | 148*210mm (A5) | 마케팅/브랜드 | 20031202 | | 204 | 13330 | 구판절판 | |
11 | 국내도서 | 마케팅 전쟁 | | | | 8995274506 | 9788995274507 | 비즈니스북스 | 알 리스.잭 트라우트 지음, 안진환 옮김 | 13,500 | 12,150 | 1,350 | 10 | 670 | 20060401 | 772 | 규외 | 광고/홍보/PR | 20031130 | | 317 | | 구판절판 | |
12 | 국내도서 | 포지셔닝 | 잭 트라우트와 알 리스의 마케팅 바이블 | | | 8932460086 | 9788932460086 | 을유문화사 |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지음, 안진환 옮김 | 10,000 | 9,000 | 1,000 | 10 | 500 | 20020125 | 2640 | 185*206mm |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 20040104 | | 267 | | 절판 | |
13 | 국내도서 | 빅 브랜드, 성공의 조건 | | | | 8977181704 | 9788977181700 | 오늘의책 | 잭 트라우트 지음, 안진환 옮김 | 14,500 | 13,050 | 1,450 | 10 | 720 | 20020520 | 269 | 160*232mm |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 20040104 | | 331 | | 절판 | |
14 | 국내도서 | 잭 트라우트, 비즈니스 전략 | | | | 8935205702 | 9788935205707 | 청림출판 | 잭 트라우트 지음, 이수정 옮김 | 10,000 | 9,000 | 1,000 | 10 | 500 | 20040720 | 202 | 152*223mm (A5신) |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 20040725 | | 184 | 03320 | 보유 | |
15 | 국내도서 | 레인메이커 | | | | 8984051527 | 9788984051522 | 더난출판사 | 제프리 J. 폭스 지음, 최영철 옮김 | 10,000 | 9,000 | 1,000 | 10 | 500 | 20020720 | 711 | 152*223mm (A5신) | 영업/세일즈 | 20031130 | | 167 | 03320 | 절판 | |
16 | 국내도서 | 브랜드 자산의 전략적 관리 | | 나남신서 326 | 4479 | 8930032508 | 9788930032506 | 나남출판 | D.A.Aaker 지음 | 15,000 | 15,000 | 0 | 0 | 450 | 19941101 | 151 | 148*210mm (A5) | 마케팅/브랜드 | 20031210 | | 352 | 03300 | 품절 | |
17 | 국내도서 | 1대1 마케팅 필드북 | | | | 8934906847 | 9788934906841 | 김영사 | 돈 페퍼스.마사 로저스 외 지음, 김명식 엮어옮김 | 24,800 | 22,320 | 2,480 | 10 | 1,240 | 20010517 | 42 | 170*235mm | 서비스/고객관리 | 20031210 | | 541 | | 절판 | |
18 | 국내도서 | 체험 마케팅 | 세종마케팅총서 7 | | | 8984070742 | 9788984070745 | 세종(세종서적) | 번트 H. 슈미트 지음, 박성연.윤성준 옮김 | 15,000 | 13,500 | 1,500 | 10 | 750 | 20020110 | 520 | 160*231mm | 마케팅/브랜드 | 20031210 | | 359 | 03320 | 품절 | |
19 | 국내도서 | 로열티 마케팅 | | | | 8988996216 | 9788988996218 | 아침이슬 | 캐슬린 신델 지음, 안재근 옮김 | 15,000 | 13,500 | 1,500 | 10 | 750 | 20020121 | 58 | 154*223mm | 마케팅/브랜드 | 20031210 | | 469 | 13320 | 절판 | |
20 | 국내도서 | 마케팅 천재가 된 맥스 | | | | 8989313341 | 9788989313342 | 위즈덤하우스 | 제프 콕스·하워드 스티븐스 지음, 김영한·김형준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31021 | 2863 | 152*223mm (A5신) | 마케팅/브랜드 | 20031210 | | 333 | 03320 | 구판절판 | |
21 | 국내도서 | 브랜드 괴담 | | | | 8995459808 | 9788995459805 | 지아이지오(gigo) | 매트 헤이그 지음, (주)지아이지오 커뮤니케이션즈 엮음 | 13,000 | 11,700 | 1,300 | 10 | 650 | 20031121 | 81 | 145*225mm | 마케팅/브랜드 | 20031210 | | 320 | | 절판 | |
22 | 국내도서 | 필립 코틀러의 미래형 마케팅 | 세종마케팅총서 3 | | | 8986698277 | 9788986698275 | 세종연구원 | 필립 코틀러 지음, 김정구 옮김 | 15,000 | 13,500 | 1,500 | 10 | 750 | 19991230 | 1332 | 148*210mm (A5) | 필립 코틀러 | 20040104 | | 386 | 03320 | 절판 | |
23 | 국내도서 | 컨버전스 마케팅 | | | | 8995329858 | 9788995329856 | 위즈덤아카데미 | 요람 윈드 외 지음, 김병국 옮김 | 18,000 | 16,200 | 1,800 | 10 | 900 | 20040317 | 62 | 152*223mm (A5신) |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 20050606 | | 496 | 13320 | 품절 | |
24 | 국내도서 | 빅3 법칙 | KI 신서 440 | | | 895090506X | 9788950905064 | 21세기북스 | 잭디시 세스 & 라젠드라 시소디어 지음, 신철호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20531 | 268 | 152*223mm (A5신) | 마케팅/브랜드 | 20040106 | | 325 | | 품절 | |
25 | 국내도서 | 캐즘 마케팅 | 세종마케팅총서 5, 제프리 무어의 하이테크마케팅 시리즈 1 | | | 8984070769 | 9788984070769 | 세종(세종서적) | 제프리 A. 무어 지음, 유승삼.김기원 옮김 | 18,000 | 16,200 | 1,800 | 10 | 900 | 20020220 | 511 | 160*232mm | 마케팅/브랜드 | 20040104 | | 366 | 03320 | 구판절판 | |
26 | 국내도서 | 토네이도 마케팅 | 세종마케팅총서 6, 제프리 무어의 하이테크마케팅 시리즈 2 | | | 8984070661 | 9788984070660 | 세종(세종서적) | 제프리 무어 지음, 유승삼.김영태 옮김 | 18,000 | 16,200 | 1,800 | 10 | 900 | 20010920 | 449 | 160*230mm | 마케팅/브랜드 | 20040104 | | 359 | | 절판 | |
27 | 국내도서 | 고객 체험의 경제학 | | Harvard Business 경제경영 총서 17 | 12108 | 8984070602 | 9788984070608 | 세종(세종서적) | B. 조지프 파인 2세+제임스 길모어 지음, 신현승 옮김 | 14,000 | 12,600 | 1,400 | 10 | 700 | 20010515 | 170 | 152*223mm (A5신) | 서비스/고객관리 | 20040104 | | 376 | | 절판 | |
28 | 국내도서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위기를 돌파하는 마케팅 | | | 8950905892 | 9788950905897 | 21세기북스 | 김병도 지음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30925 | 698 | 152*223mm (A5신) | 코카콜라 | 20040427 | | 295 | 13320 | 품절 | |
29 | 국내도서 | 키즈마케팅 불변의 법칙 | | | | 8937830264 | 9788937830266 | 북폴리오 | 로버트 H. 라이허 외 지음, 장여경 옮김 | 15,000 | 13,500 | 1,500 | 10 | 750 | 20040410 | 65 | 152*223mm (A5신) | 마케팅/브랜드 | 20040521 | | 296 | | 절판 | |
30 | 국내도서 | 보랏빛 소가 온다 | 광고는 죽었다 | | | 8990982014 | 9788990982018 | 재인 | 세스 고딘 지음, 이주형 외 옮김 | 17,800 | 16,020 | 1,780 | 10 | 890 | 20040228 | 9421 | 148*210mm (A5) | 마케팅/브랜드 | 20040629 | | 201 | 03320 | 구판절판 | |
31 | 국내도서 | 고객 혁명 | | | | 8989292034 | 9788989292036 | 나노미디어 | 패트리샤 세이볼드 지음, 이동현 옮김 | 15,000 | 13,500 | 1,500 | 10 | 750 | 20020515 | 89 | 152*223mm (A5신) | 경영전략/혁신 | 20031210 | | 496 | 03320 | 보유 | |
32 | 국내도서 | 쇼핑의 과학 | 세종마케팅총서 1 | | | 8984070394 | 9788984070394 | 세종(세종서적) | 파코 언더힐 지음, 신현승 옮김 | 12,000 | 10,800 | 1,200 | 10 | 600 | 20000810 | 2132 | 148*210mm (A5) | 영업/세일즈 | 20040104 | | 336 | 03320 | 구판절판 | |
33 | 국내도서 | 블록버스터 | | | | 8935205222 | 9788935205226 | 청림출판 | 게리 린·리처드 라일리 지음, 이병수 옮김 | 13,000 | 11,700 | 1,300 | 10 | 650 | 20030710 | 85 | 163*231mm | 트렌드/미래전망 일반 | 20040106 | | 276 | 03320 | 절판 | |
34 | 국내도서 | 광고 불변의 법칙 | | | | 8934002646 | 9788934002642 | 거름 | 데이비드 오길비 지음, 최경남 옮김 | 25,000 | 22,500 | 2,500 | 10 | 1,250 | 20040325 | 1589 | 188*257mm (B5) | 광고/홍보/PR | 20040704 | | 382 | 03320 | 일시품절 | |
35 | 국내도서 | Marketing is ... War | 피말리는 마케팅 전쟁 이야기, '실패에서 배운다' 시리즈 마케팅편 1 | | | 8991042023 | 9788991042025 | 아인북스 | 로버트 F. 하틀리 지음, 송희령 외 옮김 | 24,500 | 22,050 | 2,450 | 10 | 1,220 | 20040615 | 411 | 176*248mm (B18) | 마케팅/브랜드 | 20040727 | | 688 | 03320 | 품절 | |
36 | 국내도서 | How Customers Think | 소비자의 숨은 심리를 읽어라 | | | 8950906465 | 9788950906467 | 21세기북스 | 제럴드 잘트먼 지음, 노규형 옮김 | 28,000 | 25,200 | 2,800 | 10 | 1,400 | 20040531 | 395 | 152*223mm (A5신) | 마케팅/브랜드 | 20040908 | | 470 | 13320 | 품절 | |
|
|
|
|
|
|
|
|
|
합계 |
555,600 |
501,540 |
54,060 |
|
27,46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좋은 책을 고르는 방법, 알라딘!! www.aladin.co.kr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