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클로버독서대(고객만족도및선호도1위)당일생산당일출고★단독초특가★무료배송
국내
평점 :
절판


아놔~ 이럴수가!!
걍 지나가려 했는데 너무 배가 아파서 몇 자 씁니다; ^ ^;
얼마전에 살 때 배송비 다 내고 샀는데 무료배송이라니요!!! ㅠ ㅠ
헉; 내 돈 2500원;; -0-;;


책 볼 때마다 항상 목이 참 아팠거든요.
그렇다고 책을 안 볼 수는 없고;;;
근데 동생이 독서대가 좋다고 권하는 거예요.
잉? 독서대? 그건 뭐에 쓰는 물건인고? ㅡㅡ? 하며 찾아봤는데
오호~ 요런 것도 있었더군요; 쿨럭; ^ ^;;

동생은 예전에 많이 쓰던 원목으로 된 거 쓰는데요.
그게 좀 무겁워서 가지고 다니기도 그렇고 어디 치워둘래도 좀 그렇고.. 망설였는데
위즈템 독서대가 인기가 많다고 그러길래 함 봤거든요.
사실 독서대 안 써봐서 다른건 모르겠는데 이건 원목재질은 아니라서 가볍다고 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무실한 것도 아니고..

더블로 된 것 까지는 필요 없을 것 같고 하나로 된 독서대 중에 라일락, 클로버, 자스민 중에 망설였어요.
크기가 라일락 < 클로버 < 자스민 .. 이렇더라구요.
상품평을 보니 라일락은 너무 작다는 말이 있어서..
마음 같아선 넒다란~~ 자스민을 사고 싶지만 중간 크기인 클로버를 선택했죠. ^ ^

받아보니 정말 가볍더군요!
도서관 갈 때 가방에 넣어다녀도 될 것 같아요. (그렇다고 도서관을 자주 가는건 아니지만; 쿨럭;;)
만듦새도 튼튼한 것이 맘에 들구요. 부실해 보이진 않네요.
각도조절도 생각보다 자유자재로 되더라구요.
자스민까지 안 사도 클로버로도 충분히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넓은게 더 좋긴 하지만요;; ㅎㅎㅎ

자격증이나 공무원 수험서 크기 아시죠?
그거 놓으면 밖으로 약간 삐져나올 정도의 넓이랍니다.
웬만한 책들은 다 커버할 수 있겠어요~

가격도 이만하면 적당하고.. 좋네요.
저는 아주 만족한답니다. 그래서 추천합니다!!! ㅎㅎㅎ

 

 

아~ 그래도 배송비 무료.. 볼 때마다 속 쓰리네요;
조금만 참을 걸;; 아흑~ ㅠ _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네즈 워터 뱅크 에센스 - 6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예전엔 라네즈 제품라인이 좀 오일리하다는 말이 있었지만 이젠 그것도 다 옛일이네요.
요즘 라네즈 제품 너무 잘 나와요, 특히 저같은 복합성 피부에요..

이 제품도 워터뱅크라는 말처럼 수분에센스인데요.
산뜻하면서도 촉촉하네요.
뭐 끈적임 걱정은 접으셔도 된답니당. ^ ^

가을겨울 환절기때 피부가 많이 푸석거릴때 이거 발라주면 좋은 것 같아요.
적당히 촉촉하면서 뒷느낌이 끈적이지 않아 좋네요.
가격대비 괜찮은 수분에센스랍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네즈 워터 사이언스 2종세트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지금 것 전에 이 제품을 썼었는데요.
기존 라네즈 제품에 대한 느낌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해준 상품입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만족스러웠다죠~ ^ ^

스킨의 힘!으로 광고를 해도 뭐 그게 다 비슷하지~라고 생각했었는데
파워 에센셜 스킨이란 이름답게 스킨의 파워를 보여준 제품입니다.


일단.. 스킨이 상당히 촉촉해요. 그렇다고 기름지거나 끈적거리는건 아니구요.
에센스가 포함된 스킨이라 보통 스킨처럼 완전 물은 아니고 적당히 끈적입니다.
그런데 바르고 나면 정말 촉촉하더군요. 바로 흡수되어서 그닥 끈적이지도 않구요.
많이 건조하지 않을땐 스킨만 바르고 한참을 있어도 별로 당기지 않습디다;;
대략 스킨에 에센스를 섞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 ^

갠적으로 이 스킨, 정말 물건이다~ 싶었답니다.
이번에 선물받은 스킨이 아니면 재사용을 고려하고 있었으니깐요.
복합성 피부라 겨울이면 볼당김이 만만찮았는데 파워스킨은 그런 걱정이 없더라구요.
스킨은 정말 강춥니다! ㅎ 0ㅎ


그리고 로션.. 로션은 그냥 보통 복합성 로션이랑 비슷하다죠.
특별하게 아주 강추~라는 생각까진 안 들지만 무난하니 괜찮아요.
복합성용이라 심히 기름지지도 않구요.
일단 스킨이 적당히 촉촉해주니 로션이 너무 유분기가 많음 안되겠죵? ㅎㅎ;
로션은 비교적 바르고 나면 산뜻한 느낌이 나더군요.
세트로 쓰실 거라면 유분기가 두 제품 모두 적당히 잘 어울리리라 생각된답니당. ^ ^

 

마지막으로 케이스가 꽤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하네요.
화장대에 세워나도 나름 뽀대가 난답니당. ㅎㅎㅎ

파워 에센셜 스킨, 로션.. 기존 라네즈 제품보다 상당히 발전됐네요.
저는 추천합니당!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나한 홍보진 크림 기획세트 - 5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얼마전에 엄마 영양크림이 다되어서 다나한 세트로 사드렸거든요.
겨울철이라 안그래도 얼굴이 많이 건조한데 부모님 나이에는 한방화장품이 딱인거 같아요.

저도 발라봤는데 적당한 유분기가 있어서 촉촉하면서 그리 끈적이지도 않고 흡수가 되네요.
엄마가 촉촉하다고 참 좋아하시니 괜시리 저도 기분이 좋군요. ^ ^

가격이 만만하진 않지만 요샌 영양크림 가격도 거의 3만원대고, 더구나 한방화장품 치고는 그리 비싼게 아니더군요. 그래서 구입했는데 잘 산거 같아요. 더구나 할인쿠폰 쓰니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 ^

발림성이나 퍼짐성 모두 부드럽고 좋아요.
다만 향이 좀 강하더군요. 한방화장품이라 한약 냄새 같은데 좀 강해요.
그런데 그것도 자꾸 쓰니간 익숙해져서 괜찮네요.
은은한 향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향이 좀 강하니 염두에 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건조한 겨울내내 다나한 홍보진 크림으로 촉촉하게 지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엄마도 저도 추천합니다.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존슨즈 베이비 소프트 워시 [바디클렌저] - 55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서 가끔 순한 베이비 워시를 쓰기도 하는데요.

향도 은은하고 순해서 민감한 피부도 괜찮은거 같아요.

무엇보다 가격에 비해서 용량이 엄청나니까~ ㅎㅎㅎ

그냥 푹푹~ 써도 부담없고 괜찮네요.

나름 보습력도 있어서 그리 건조하지도 않구요. ^ ^

조카가 있는 언니도 쓰고 있는데 좋다네요.

아이들 있는 집엔 워시 빨리 쓰니깐 이런 제품이 좋다면서요.

저렴하고 순한 바디클렌저 찾으신다면 이 제품 괜찮을것 같아요.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