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스마트 아쿠아 젤(산뜻한 수분공급용 젤) - 중복합성 75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이 제품, 이니스프리가 처음 나올때 나오던 제품이에요.
그 때 마트에 갔다가 이니스프리 스킨,로션,에센스에 수분젤을 구입했답니다.
그 당시에는 얼굴에 뾰로지땜에 이래저래 고민이 많았던 터라
화장품 코너 직원분이 이 제품을 권해주시더라구요.
케이스가 너무 이쁘고 아모레 제품이라 선뜻 구입했답니다.

우선 이름처럼 크림이 아니라 젤의 형태구요.
젤리처럼 말랑말랑한 느낌이에요.
수분을 머금고 있어 바르면 부드럽게 퍼지는데요.
수분젤이라 바로 흡수가 되는게 아니라 얼굴에 좀 남아있어요.
요즘 많이들 나오는 수분팩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하네요. ^ ^

향은 이니스프리 다른 제품이 그러하듯 허브향이에요.
처음 맡으시는 분들은 조금 거부감이 생길지도 모르지만 자꾸 쓰다보면 좋더라구요.
허브향.. 약간 풀냄새랑 비슷한 그런 향있잖아요. ㅎㅎ

이 제품은 유분기는 별로 없는터라 뾰루지가 많이 아는 여드름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 중지성 피부이신 분들이 쓰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은 유분기가 별로 없어서 조금 아쉬울 것 같구요.

몇 년이 지났는데도 가격은 거의 비슷하네요.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랍니다.
은은한 허브향이 나는 순한 수분젤이에요.  ^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모1 2007-02-07 10: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초창기때 많이 썼었는데...언젠가는 마트에서 사서 쟁반까지 받은 적도 있다는..후후..

별빛속에 2007-02-07 1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하핫. 저는 큰~ 탁상용 거울을 받았답니당;; ㅎㅎ;;
 
다비도프 쿨 워터 우먼 EDT - 여성용 50ml
랑케스터
평점 :
단종


다비도프 쿨 워터 우먼..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수랍니당. ^ ^

이 향수 예전에 방송국에 사연 당첨되서 선물로 받으면서 처음 써봤어요.

시원한 그 향이 너무 좋더군요!

그래서 여름이면 다비도프 쿨 워터 우먼만 뿌리고 다닌답니다.

물론, 지금같은 겨울엔 쓰기 좀 그렇지만,, 여름엔 최고의 향수죠!

여름을 위한 향수라고나 할까.. ㅎㅎㅎ

심플하고도 시원해보이는 케이스도 너무 세련되서 이뻐요.

선도 잘 빠졌구요. ^^

손목 안쪽에 한 번 펌해서 그걸로 귀 뒤에나 팔안쪽 등에 나눠바르니 충분하더군요.

다만 향이 좀 빨리 없어지는 편이라 잔향이 오래 남는 향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지도;;

저야 오히려 그 점 땜에 더 좋아하지만요; ㅎㅎ;

향기 만으로도 시원한 느낌이 들게 하는 향수죠.

올 여름은 다비도프 쿨 워터 우먼과 함께 해 보세용~ ^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모1 2007-02-07 10: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향 참 시원하더군요.

별빛속에 2007-02-07 10: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게요. 향 정말 좋아요! ^ ^
 
꽃을든남자 코엔자임 Q10 아이크림 - 30ml
소망화장품
평점 :
단종


이 제품은, 다나한 제품 구입하면서 함께 온 6종세트 여행용 증정품에 10ml짜리가 들어있더라구요.
정품 용량이 30ml이니 1/3이라 횡재한 느낌으로 써봤답니당. ^ ^

일단 꽃을 든 남자의 다른 코엔자임 Q10 시리즈처럼 이 아이크림도 노란색이에요.
개나리색 정도? 그런 노란빛을 띠고 있어요.
향은 뭐랄까.. 표현력이 부족해서 딱히 맞는 표현이 안 떠오르는데요.
약간 맛난 향이에용;; ㅎㅎ;; 그냥 무난하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 ^;;

아이크림인지라 세럼보다는 촉촉함이 강하네요.
겨울엔 세럼쓰니깐 너무 빨리 흡수되서 좀 건조한 느낌이 들던데
이건 크림타입이라 펴바르면 촉촉함이 오래 갑니다.

아이크림이 기름기 줄줄~흐르는건 잘 없겠지만;;ㅎㅎ;;
이 제품도 바르고 조금 있으면 가볍게 흡수되네요.
그래도 촉촉함은 오래오래~~ ^ ^
크림인지라 세럼처럼 완전 가벼운 느낌은 아니지만
아침에 화장전에 발라도 별다른 부담은 없네요. ^ ^

가격도 다른 아이크림에 비해 부담없어 좋아요.
더구나 지금 15% 할인까지 하니~~
가격대비 꽤 좋은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저도 이거 다 쓰면 이 제품이나 Q10 링클 아이크림 중에 살까 싶어요.
링클 제품이 좀 더 촉촉하더라구요. 가격이 훨~ 비싸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네즈 파워 에센셜 스킨_EX - 16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이 제품이 나온게 봄인가 여름인가 그렇잖아요.
제 피부가 복합성피부라 그 때는 아예 관심을 안갖고 있었는데
가을쯤에 이 제품 선물을 받았어요.
복합성이라도 가을겨울이면 많이 건조하잖아요.
게다가 나이가 드니깐 피부가 점점 더 건조해지는거 같네요; ㅠ
그래서 광고로만 보아오던 라네즈 파워에센셜 스킨 쓰기 시작했어요.

오~! 이렇게 촉촉할 수가!!!
이름처럼 그냥 맑은 스킨이 아니라 에센스가 함유된 약간 끈적(?)한 스킨이에요.
그렇다고 기름지거나 계속 끈적거리는거 아니구요.
바르고 몇 번 톡톡~ 두드려주면 바로 흡수된답니다.
그런데 바르고 나면 피부 정말 촉촉하더라구요.
많이 건조할때 아니면 에센스 따로 안 발라도 될 정도예요.
과연 <파워>라는 이름이 붙을만 하다!!! 싶네요~! ^ ^

이 제품 4종 세트중에 스킨이 가장 맘에 들어요.
향도 은은하고 좋구요.
케이스도 아주 심플하고 색상도 고급스럽고 세련되서 폼나구요. ^^

무엇보다 스킨의 파워에 반했어요~
이 제품 장수할 것 같아요.
겨울철 피부건조로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이 제품 강추합니다.
아마 후회 않으실 거라고 감히 말씀 드립니당. ㅎ_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료배송★댕기머리 명품 샴푸 2종세트 (500ml X 2개+145ml 2개)
두리화장품
평점 :
단종


아~ 왜 진작 댕기머리 명품샴푸를 안 썼는지.. 이거 쓰고나서 그런 후회가 들 정도였답니다; ㅠ
가격은 좀 비싸지만 댕기머리~ 완전 좋아요!!!


제 머리카락이 건성모발이거든요.
그래서 머리 감고나면 푸석푸석~ 윤기없는;;; 그런 머리요.
머리땜에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았는데 매직파마 말고는 달리 대안이 없더라구요;; ㅡㅡ;;
글구 언젠가부터 머리카락이 정말 많이 빠지는 거예요.
두피가 안 좋은 건지 머리밑이 아플 때도 있구요.
그 때쯤 댕기머리 샴푸가 좋다는 이야기는 좀 들었는데 그게 참.. 보통 샴푸랑 가격차이가 너무 나서 선뜻 엄두가 안 나더라구요. 더구나 주머니도 얇고;;;

그러던 참에 엄마가 탈모가 생기셔서.. 계속 병원가서 주사맞고 치료하고 해서 어느정도 낫긴 했는데 그래도 새로나는 머리가 예전 머리카락들 만큼 건강하지가 않더라구요. 숱도 작고;;
그것 땜에 고민을 많이 하셨는데 어느날 미용사 아줌마가 댕기머리 샴푸 좋다고 함 써보라고 권하시더래요.
그 전엔 동생이 사드린 바디샵 샴푸(그것도 가격이 만만찮은;;)를 쓰고 계셨거든요.
웬만해선 그런 얘기 잘 안 하시는데 엄마도 맘이 동하셨는지 댕기머리 샴푸 얘기를 하시길래 저도 함 써보고 싶고해서 큰 맘 먹고 구입을 했답니다.
오~ 이름이 '명품'이더니 내용물도 역시나~ '명품'이 맞더군요!!!


우선 샴푸를 한 번 펌핑하면 한 번 쓸 정도의 양이 나오는데요.
한약성분으로 만들었다더니 은은한 한약냄새가 납니다.
이거 좀 강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좋더라구요~
글구 색깔은 밤갈색 같아요. 윤기도 쫙~ 흘러줍니당. ㅎㅎㅎ
사용설명서에는 샴푸를 두 번씩 하라고 되어있던데 아침에 바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한 번만 해요;;
두 번씩 샴푸하기엔 시간이;;; ^ ^;;

그런데 너무 좋았던건.. 샴푸하고 머리 헹구면 머리 완전 부드럽더라구요.
보통 샴푸로 감고 머리 헹구면 조금 뻣뻣한 느낌이 나는데 댕기머리는 너무 부드러웠어요.
음.. 느낌이 어떻냐면.. 트리트먼트제 발랐다고 헹굴때 그런 부드러움이라고나 할까..
대략 짐작이 되시겠죠?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머리 말리고 나면 머리에 윤기가 나요.
앞에서 얘기했듯이 푸석푸석한 건조모발인 제 머리칼도 부들부들~하면서 윤기가 쫘르르~~~
머리끝은 파마땜에 상한지라 조금 푸석하나 머리 윗부분은 정말 반지르르~하네요.
매번 머리 말릴때 푸석한 머리땜에 안습이었는데 댕기머리로 바꾸고는 머리 감을 맛 난답니다. ^ 0^


써보니깐 너무 좋아서 아예 세트로 구매했어요.
이젠 댕기머리만 쓰려고 생각중이랍니다. ^ ^
그런데 솔직히 탈모에 효력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좀 더 오래 써봐야 하나;;

어쨌거나 윤기나는 머리만으로도 댕기머리~ 명품 맞습니다~~ 맞아요~!!!
강추할랍니당. ^ 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