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해외도서 예약주문을 해놓고 출고 날짜가 2-3주간 번복되는데도 꾹 참고 기다렸다

어쨌든 난그책을 구입해야하니까.

문제는  주문하고나서 고객만족도 질문 항목 두개에 체크했고 상품수령 5월중순을 넘기고나서 받고 난후 100원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았다.

 유효기간까지 짧은 100원이지만 어쨌든 알라딘측에서 적립해줄주 알았다.

 알라딘에 문의 하니 답변이

 

문의하신 [고객 만족도 조사]
주문 시점에 맞춰 설문에 참여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출고 날짜 여러번 번복 된것 그냥 사과, 양해 답변

 

 

문의하신 <고객 만족도 조사>는 주문 후 2주간 설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주문건은 317일 주문건으로 현재 기한이 지나 참여가 어려운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도대체 예약해외주문도서에는 고객만족도 질문 항목을 왜 만들었나?

 

없애버려라, 알라딘

 

양서 구입 해외주문 도서구입자에게 까지 고객서비스에 대해 피드백 할게 없으니까.

 

알라딘 이용에 불편을 드려 너무 송구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더나은 서비스가 뭘까?

100원치 서비스 답다.

 

예약신청한 고객은 알라딘에게 고객이 아니야

 

중고서점 매장만 확장하기 넘 바뻐 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