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요즘엔 딸 낳기 불안할 것 같아. 

J: 아들 낳기도 불안해.                  
내 자식이 커서 그런 짓 할까봐.

 

>> 접힌 부분 펼치기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0년!! 빵빵 터지는 웃음을 원한다면

DAUM 웹툰의 '악연(악당의 사연)'이라는 만화를 강력추천합니다.

너무 웃어서 눈물이 나고 배가 땡기는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주의

NAVER 웹툰의 '악연'이 아님 

나만 웃겨죽는 것일 수 있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urnleft 2010-01-13 04: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흐.. 저도 단연코 2009년 최고의 웹툰으로 꼽는 만화랍니다.. ㅋㅋ

푸른신기루 2010-01-13 22:51   좋아요 0 | URL
그쵸,그쵸??
하도 웃다가 눈물이 나서 티슈뽑은 적은 처음이라니까요ㅋㅋ
빵 터지는 것도 아니고 계속 쭈욱- 웃기니까 진짜 배까지 땡기고ㅋㅋ

세실 2010-01-13 14: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 덕분에 우울함이 좀 풀렸습니다. 재미있네요~~~

푸른신기루 2010-01-13 22:51   좋아요 0 | URL
저도 쫌 우울했는데 보면서 웃느라 우울을 잊게 해준 완소 웹툰이에요 >ㅁ<
 

 


134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폐허
스콧 스미스 지음, 남문희 옮김 / 비채 / 2008년 4월
14,500원 → 13,050원(10%할인) / 마일리지 72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1년 01월 06일에 저장

영원의 아이 - 하
덴도 아라타 지음, 김소연 옮김 / 북스피어 / 2010년 7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1년 01월 06일에 저장

영원의 아이 - 상
덴도 아라타 지음, 김소연 옮김 / 북스피어 / 2010년 7월
17,000원 → 15,300원(10%할인) / 마일리지 8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오늘(17~21시) 사이" 택배 수령 가능
2011년 01월 06일에 저장

고독의 노랫소리- 제6회 일본추리서스펜스대상 수상작
텐도 아라타 지음 / 문학동네 / 2005년 11월
9,500원 → 8,550원(10%할인) / 마일리지 470원(5% 적립)
2011년 01월 06일에 저장
절판


134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추리소설인데....  

 아마존 독자는 반전이 놀랍다는데....

 '출판사 제공 책소개'에서 

 지금 범인을 말해버린 거임..??????? 

 헐.........;;; 

 설마.. 아니겠지... 아닐거야.....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L.SHIN 2010-01-08 19: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뭐..작가 본인이 내용에서 누가 범인인지 미리 암시하는 것보다는 나을지도..-_-
혹시, 출판사에서 말한 범인이 범인이 아니었다라는 반전일까요?

푸른신기루 2010-01-11 19:30   좋아요 0 | URL
작가가 암시하는 거라면 차라리 낫지 않을까요..;;
저도 출판사에서 말한 범인이 제가 생각하는 것과 달랐으면 좋겠어요..-_ㅜ

무해한모리군 2010-01-08 19: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신중하게 책소개를 읽지 말아야지.

푸른신기루 2010-01-11 19:31   좋아요 0 | URL
네ㅎㅎ
다행히도 '요약보기'에서는 안 보여요
'전체보기' 누르지 마세요ㅎㅎ
 

1. 대학원 입학
운좋게 추가입학ㅋㅋ
교수님들이 날 떨어트릴 뻔 했다는 사실에 가슴쓸어내리도록 열심히 '일'했다.  

2. 과대&조교 
돈에 눈이 멀어, 인맥에 눈이 멀어 자원
이것도 순전히 자취하느라 집이 가깝다는 이유로 다수결에서 뽑혔지만
솔직히 다른 사람이 됐으면 나만큼 잘하지 못했을 거라는 근자감(근거없는 자신감)에 도취ㅋㅋ

3. 편집간사  
의도치 않은 감투.
10개월동안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은 일.
여기저기 연락하고 메일보내고 통화하고.. 아, 끔찍했던 10개월-_ㅜ 

4. 연구원 장학생
이것도 생각지 못한 행운.
교수님이 신청하라고 하셔서 그냥 갖다 냈는데 선정.
등록금 안 내는 것'만' 좋다....

5. 연애 
만났다, 깨졌다, 만났다, 깨졌다, 아직도 아프다 

6. 성적
대학원 성적은 절대평가이므로....
그닥 자랑스럽게 말할 건 아니지 싶다..;; 

7. 용돈
핸드폰비를 제외하고는 과대비와 편집간사비로 먹고 살면서
집에서는 돈을 받지 않았던 뿌듯한 한 해.
게다가 엄마도 2학기에 대학원에 입학하는 바람에
안 내는 등록금 달랄 수도 없었다규..;;

8. 등재 유지 
학술진흥재단에 2년마다 한 번씩 등재 심사를 받아야 해서
2008년도의 모든 기록을 다 정리하고 제본해서 신청
편집간사가 해야하는 일이기 때문에... 2009년 여름은 이 심사를 위해 불살랐다ㅠㅠ
그리고 마침내 12월 등재 상태를 유지한다는 심사결과 >ㅁ<

9. 논문 게재 
등록금 면제를 위한 논문 작성의 고통을 체험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자취방에도 못 가고 연구실에서 밤을 지새던 난 폐인이었음 
하지만!! 마침내 게재!! 심지어 내가 제1저자ㅋㅋ
교수님 배경으로 게재하는 것 같아서 매우 창피하고 찝찌부리하지만..;; 
출간돼서 도착하면
우선 사진을 찍고, 안고서 한 번 운 다음에, 찢어버리겠다..... ○_○ 

>> 접힌 부분 펼치기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매지 2010-01-03 23: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푸른신기루님 올 한해도 열심히 사셨네요 :)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푸른신기루 2010-01-08 18:21   좋아요 0 | URL
올해도 또 열심히 살아야죠..ㅎㅎ
이매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