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타일리시 원석 팔찌 A to Z

물건 정리를 하는데 도울 마음은 안 생겨서 멀거니 구경을 하고 있었다. 눈에 익은 물건도 있었고 아닌 물건도 있었다. 그런데 곱게 닫혀 있던 함을 열더니 알록달록한 끈 팔찌를 끄집어 슬그머니 내미는 게 아닌가.

기억나냐고 묻는데 당연히 날 수밖에. 중학교 때인가 내가 만들어 준 팔찌였다. 만들었다는 사실도 잊고 있었는데 그걸 그렇게 온전히 보관하고 있을 줄은 몰랐다. 놀라는 모습을 보고 씩 웃더니 다시 함 속으로 팔찌를 넣는다. 대체 얼마나 보관을 하고 있으려고.

덕분에 직접 만드는 팔찌를 볼 때마다 함에서 튀어나온 팔찌가 떠오를 것 같다. 이번엔 탄생석 팔찌로 만들어서 선물할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나저나 지난 번 건 너무 알록달록하게 만들었다...이번에 원석 팔찌 만들 때는 한참 후에 보게 될 걸 감안해서 만들어야지.

 

 

그 외

옷을 만드는 시간,

오늘도 반짝반짝 키즈 스타일링,

모모컨츄리 양말인형,

패브릭 손뜨개,

비밀의 정원 힐링 자수

 

 

두근두근 자수 레슨 : 작고 귀여운 베스트 자수 스티치 500,

야생화 프랑스 자수 2,

처음 시작하는 원포인트 자수 스티치 500 라인. 코너. 포인트,

반가워 리본아,

하루 한 개 만들기 놀이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네덜란드 아이들의 방,

스타일을 더하는 매듭 팔찌,

작고 귀여운 원포인트 동물자수 400,

마이 캔들 스토리,

작은 집 레시피 7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