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1. 부릉부릉 사운드북 :: 첫 탄생 까꿍

 

우리 민트가 좋아하는 자동차 탈것과 관련된 사운드북이네요. 3~4세 아이의 남자애들은 탈것(자동차, 기차)등을 좋아하는 시기인데 우리 민트 역시 너무 좋아해요. 탈것과 관련된 스티커북, 퍼즐 등 모두모두 좋아하는데 새로 나온 사운드북도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기대가 되요. 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소리도 나고, 자기가 관심있어 하는 내용을 담고 있어서 잘 갖고 놀 수 있는 좋은 책이 될 거 같아요. 말랑말랑 실리콘 버튼과 알록달록한 색깔, 귀엽고 다양한 소리가 담겨있는 단추 사운드북이다보니 어린아이들이 보기에 좋을 거 같아요.

 

 

 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해피투게더 프로그램을 즐겨보고 있어요. 밤 11시가 훌쩍 넘어 방송되는 다양한 야참의 참을 수 없는 매력에 푹~빠져서 따라해보기도 하고, 요즘도 즐겨하는 메뉴가 몇 가지 있을 정도에요. 간단하면서 맛은 좋은! 그래서 또 먹고 싶은 다양한 야참들! 방송 볼때에는 다음에 따라해봐야겠다 막연히 생각했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잊어버리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책으로 출간되서 너무 좋아요.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이용해서 책에 나온 것을 만들어보면 재미도 있고,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 재워놓고 신랑이랑 맥주 한 잔 마시는 재미가 쏠쏠한데 그때 안주로도 좋을 거 같아요. 맛도 좋고! 만드는 방법은 간단해서 따라해보고 싶어요.

 

 

 3. 한권으로 끝내는 짜지않은 아이반찬 ::  3살부터 11세까지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반찬 101


만 36개월, 만19개월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에요. 아이들 먹거리, 식습관에 관심이 많아요. 되도록 아이 먹거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서 먹이려고 하는 편인데 만들 수 있는 음식의 한계가 있다보니 다양하게 만들어주지 못하는 것에 대한 미안한 마음이 있었어요. 아이 먹거리에 대한 공부가 필요하던 참인데 좋은 책이 출간된 거 같아요. 이 책 한권이면 아이가 어느 정도 클 때까지 맛있는 반찬 만들어 줄 수 있을 거 같아요.  “어디에 좋은” 재료를 “최대한 영양소를 보존” 하면서 “어떻게” 요리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것들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고 하니 아이들 성장, 영양을 위해서 꼭 따라해보고 싶어요. 아이들의 바른 식습관을 위해 더더욱이요

 

 4.  화장품이 피부를 망친다 :: 최고의 안티에이징 전문의가 밝혀낸 피부에 관한 놀라운 진실

 

나이가 30대에 접어들면서 피부에 관심이 생기네요. 젊었을 적에는 타고난 피부를 믿고 기초 화장품도 잘 챙겨바르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주름, 피부톤 다운, 수분 부족 등 다양한 문제가 나타나면서 화장품에 의존하게 됐어요. 기초부터 수분공급, 영양공급에 좋다는 제품을 두루두루 사용해오고 있었는데 화장품이 피부를 망친다니;; 그동안 알지 못 했던 것을 알게 될 거 같아요. 피부에 관한 놀라운 진실은 무엇일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제가 알던 것이 얼마나 우물안 개구리 생각이었는지 등등에 대해 배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거 같아요.

 

 

 5. 우리 아이를 위한 내몸 사용설명서


만 36개월, 만19개월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에요. 어린 두 아이들이 있다보니 읽어두면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집중력, 창의력, 운동감각을 키우는 30가지 오감자극 신체활동도 담겨 있어 아이들과 집에서 해보면 재밌을 거 같아요. 아이들이 커갈수록 신체활동을 다양하게 요구하는데 어떻게 맞춰줘야 할지 몰라서 키즈까페를 데려가거나 놀이터를 데려가곤 했는데 집에서 제가 재밌게 놀아줄 수 있을 거 같아 배우고 싶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