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 탈출! 김도민 - 안전 편 초등학교 생활 교과서 2
박현숙 지음, 경하 그림 / 좋은책어린이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좋은책어린이 저학년문고는 독서 능력 신장을 위한 창착동화 시리즈로 나온 책이네요.

문화체육관광부 우수 교양 도서선정, 한국 도서관협회 우수 문학 도서 선정,

한국아아동문학연구회 창작상 수상 등으로 인정을 받은 책이네요.

 

 

위기탈출! 김도민

 

만화 주인공을 따라하는 것을 좋아하는 도민이가 늘 위험한 행동을 하네요.

엄마는 늘 야단을 쳐도 소용이 없는데 어느 날 도민이는 위험한 행동을 하는

아이에게만 나타난다는 무시무시한 천년 벌레를 보게 되네요.

도민아가 천년 벌레로부터 도망을 칠 수 있을까?

도민이는 어떻게 변해서 벌레한테 도망을 쳤을까요?

 

 


 

그림은 아이 수준에 맞게 그려져있네요.

글밥도 적당해서 아이가 읽기에 어려운이 없는 것 같아요.

아이가 위험한 행동을 고칠 수 있게 바른 행동을 알려주네요.

 

 

 

책을 보고 난 후에는 게임처럼 아이가 직접 안전한 발자국을 찾아서 가게 되어있네요.

아이가 배운 내용을 정리할 수 있는 코너이네요.

 

 


뒤에는 다양한 책을 소개를 해 주고 있네요.

아이들이 꼭 한번은 읽으면 좋은 책들이 가득하네요.

 


 

이제 2학년이 되는 우리딸! 위험한 행동은 하지 않지만 아이가 읽으면서

한번 더 안전에 대해서 생각하고 배울 수 있는 책이네요.

아이가 집중을 하면서 책을 잘 읽고 내려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