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 - 실전 말하기와 시험 준비까지 완전 정복! GO! 독학 시리즈
박미선 지음, Sylvie MAZO 감수 / 시원스쿨닷컴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GO!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

프랑스어 왕초보탈출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혼자서 배울 수 있는

책이 있네요.

프랑스어를 첫걸음부터 DELF준비는 한권의 책으로 해결이 되네요.


 

 


독학 프랑스어 단어장에는 무료 음원 쿠폰이 있네요.

원어민 MP3제공까지 해 주어서 혼자서도 충분히 공부할 수가 있네요.

네이티브 발음 학습으로 원어민과 함께 TALK까지

친절한 음성 강의로 핵심만 쑥 들어있어요.


 

 



책한권에는 알파벳 발음부터 시작해서 단어 학습 필살 비법까지

들어가 있어서 생활프랑스어 자연스럽게 배울수가 있네요.


 

 



프랑스어 알파벳과 발음이 처음에 나오는데 이해 하기 쉽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배우는데 어렵게 생각 할 필요가 없네요.


 

 




프랑스어 단어만 나오는 것이 아니고 문장으로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께 되어있고

옆에는 학습횟수 표시도 할 수 있게 되어있네요.

해석까지 잘 되어있네요.

주제별 상황별 스토리텔링 전개까지 단어 암기 효과 극대화 시켰네요.


 

 



BONUS! 단어로 정리가 되어있어서 핵심정리 확실히 되어있네요.


 

 



단원이 끝나면 연습문제가 있어서 자기가 얼마나 알고 있는지

확인을 해 볼 수가 있네요.


 

 



끝부분에는 자주 쓰이는 동사와 전치사구 표현 활용법 등

문법에 관련되 것도 정리가 되어있네요.


 

 



프랑스에 대해서 알 수 있는 정보도 들어가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