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48초마다 평생 정신연령이 8세 어린이를 넘지 못 할사람이 태어납니다.

두 번째 표지판은 다른 각도에서 본 설명을 덧붙였다.

15초마다 당신이 낸 세금 중 100달러가 정신이상, 정신박약, 범조자 및 기타 결함을 지닌 나쁜 혈통에서 태어난 사람들 돌보는데 들어갑니다.

세 번째 표지판은 희망을 제시했다.

미국에서는 기분 30초마다 혈통이 우수한 사람이 한 명씩 태어납니다.

각 표지판에는 전구가 한 개씩 부착되어 언급된 시간 간격에 따라 깜박거렸다. 48초마다. 15초마다 깜박이는 불빛을 보다가 7분 30초마다 한 번씩 불이 들어오는 전구를 보면 희망의 빛은 아예 켜지지 않을 것 같았다. 좋은 혈통이 점점 드물어진다는 불안감이 절로일었다. 전구들이 전달하는 절박한 메시지를 떠올리며 콘테스트에참가했다가 낙제점을 받은 가족은 기겁할 정도로 심한 충격을 받았다. 미국이란 사회에 맞지 않는 사람들이란 낙인이 찍힌 채 황급히박람회장을 떠났다. 그 또한 나름 유용한 일이었다. 와츠 부인의 희망대로 낙제점을 받은 가족은 사회를 위해 더 이상 아이를 낳아서는 안 된다는 점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었다. 또한 혈통이 우수한 가족은 자녀들을 절대로 열등한 가족에게서 태어난 불운한 아이들과 짝짓지 않을 것이었다.
가장 우수한 개체만 추려서 교배하면 가축의 전체적인 품질이 향상된다. 이런 법칙은 두말할 것도 없이 인간에게도 적용되는 것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