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6-2 (2016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6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6월
평점 :
구판절판


 

 

어느덧 초등학교도 마지막이네요^^

입학한지가 어제 같은데 6학년이라니 초등은 놀자~ 였다지만

넘 놀아주신 우리집 딸레미 마무리는 우공비 자습서로 하자...아자 파이팅!!!


 

 

우공비는 문제집부터 다양하게 해봤는데요...문제집도 좋지만 자습서가 예습하기도 좋고 복습하기도

좋은거 같아서 5학년부터는 자습서 한권으로 학교시험은 완벽하게 대비하네요^^

특히 우리집 아이처럼 문제집 힘들어하는 아이라면 더 좋은듯요...그리고 엄마가 가르치기도 자습서가 짱


 

ㅋㅋㅋ...제가 생각하는 내용이 이렇게 책에도 적혀있네요...찌찌뽕


 

자습서를 펼치면 이렇게 교과서를 완전하게 학습합니다...진짜 교과서는 완전하게 마스터 할수 있는게 우공비 자습서랍니다

제가 5학년부터 자습서를 사용하는 이유가 사실 공부 손 놓은지 20년 가까이 되었는지라 요즘 애들건 모르겠는게 살짝씩

등장 하더라구요...까묵었다고 할수도 없고 난감하자나요 그럴때 요 자습서만 있음 엄마도 똑똑한 엄마가 된다는거

울딸은 제가 엄청 독독한줄 알거든요...자습서 때문인데 말이죠 ㅎ

 

우공비 자습서안에는 기본평가와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이렇게 문제가 준비 되어있는데요

이렇게 문제를 풀다보면 힘들이지 않고 학교시험준비도 단원마무리도 완벽하게 된답니다

 

단원을 시작하면서 만화 한컷...아이들이 만화는 무조건 읽는거 아시죠

이 단원에서 어떤 내용을 다룰지 한번 읽고가는 시간...흥미를 이끌어 내는데 만화만큼 좋은게 있을까요 ㅎ

 

이 단원은 학습목표...무엇을 배울지 어떻게 읽어야 할지 한번 읽고...

 

핵심노트를 읽으며 이 단원에서 관심있게 보아야 할 것을 알아봅니다.

 

이렇게 우공비 자습서에는 기본문제 단원평가...문제가 있구요

 

사고력을 키우는 서술형문제...이렇게 문제는 마무리



 

 

이건 자습서 안에 국어 활동인데요

 ​

 

딸레미랑 교과서 읽어보면서 토론하기 좋겠더라구요. 엄마가 가르치기 좋은 무엇을 해야는지 알려주는

살짝 먼저 읽어보고 아이에게 이런건 어떨까?...이런식의 엄마수업이 가능하겠더라구요

역시 우공비 자습서는 엄마를 똑똑하게 만드는 엄마 교과서로도 짱인듯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