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인사이드 2 - 초등 생활영어 레벨업 애니메이션북 히어로 인사이드 2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허준석(혼공쌤) 감수 / 서울문화사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미있는 만화를 보며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히어로 인사이드>가 2권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책은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배경으로 벌어지는 중학생 정도의 학원물이라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마이크 타일러라는 공상을 좋아하는 소심한 소년으로 슈퍼 어썸맨이라는 이름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루시 웰러, 닉 드부아등 여러 개성 있는 친구들과 유쾌한 히어로들이 등장하여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야기는 총 4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CHAPTER 5는" 펑키 그루브가 들리면"입니다. 어두운 골목에서 친구를 괴롭히는 조지는 [펑키 그루브가 들리면, 내가 널 잡으러 간다..?]라는 의문의 쪽지를 받게 되고 순간 펑키 그르부가 들리게 되는데, 자기도 모르게 엉덩이를 씰룩씰룩 춤을 추게 됩니다. 엉덩이를 씰룩거리며 다음날 학교까지 오게 된 조지, 다른 친구들은 그 모습을 보며 즐거워하는데, 다른 괴롭히는 친구들도 당해서 몇 시간 동안 디스코를 췄다는 소문이 퍼지게 됩니다.

과연 누가 펑키 그루브를 틀고 음악으로 친구들을 혼내주는 것인지, 마크와 닉은 그 주인공을 추리하며 이야기는 점점 흥미롭게 흘러갑니다.

그 외에 "챕터 6 내 식물에 물 좀 줄래요?", " 챕터 7 내 손에 장갑을", "챕터 8 두번의 웃음", 등 여러 재미있는 사건들과 히어로들이 등장하여 히어로 학원물의 재미있는 만화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영어 공부는 중간중간 ★표시가 되어 있는 대사가 나옵니다. 하단에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해당 페이지를 펼치면 그 대사에 해당되는 영어 문장과 단어가 수록되어 있어서 앞에 읽었던 대사에 관한 영어 공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영어 문장도 배우며 재미있는 만화도 볼 수 있는 <히어로 인사이드 2> 초등 친구들이 매우 즐겁게 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