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bye Yellow Brick Road - Daum 백과 https://100.daum.net/encyclopedia/view/115XX65900042









사자가 한숨 돌릴 동안 모두들 땅바닥에 주저앉았다. 사자는 골짜기를 몇 차례나 뛰어넘느라 숨이 차서 오래 달린 개처럼 헐떡거리고 있었다. 사자가 잠시 쉬고 나자 그들은 노란 벽돌길을 따라 걷기 시작했다.

강 건너편에 보이는 아름다운 땅 위로 노란 벽돌길이 이어지고 있었다. 푸른 초원에는 화려한 빛깔의 꽃들이 가득 피어 있고 길 양쪽에는 맛있는 과일이 주렁주렁 매달린 나무가 줄지어 있었다. - 7. 위대한 오즈에게 가는 길

사자가 완전히 기운을 차리자 그들은 다시 길을 떠났다. 부드럽고 싱싱한 풀을 헤치며 걷는 것은 무척 즐거웠다. 얼마 지나지 않아서 그들은 노란 벽돌길에 이르렀다.

에메랄드 시를 둘러싸고 있는 성벽에 이른 것은 오후가 되어서였다. 높고 두터운 성벽은 밝은 초록빛을 띠고 있었고, 노란 벽돌길이 끝나는 곳에 커다란 성문이 있었다. - 10. 문지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페넬로페 2024-03-29 07:5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Good bye yellow brick road, 이 노래 좋아해 플레이리스트에 들어 있어 많이 듣고 있어요. 엘튼 존도 좋아하고요.

서곡 2024-03-29 09:01   좋아요 1 | URL
그러시군요! 제 경우 전기영화 ‘로켓맨‘ 보고 좀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재능과 끼가 넘치는 타고난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