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UnsplashSimon Berger







최초의 겨울이 찾아와 지상이 눈으로 뒤덮였다. 겨울이 계속되자 이브는 아름답던 풍경을 그리워하며 슬픔에 젖었다. 이브를 지켜보다 문득 측은한 마음이 든 천사는 떨어지는 눈송이 하나에 가만히 생명의 숨결을 불어넣었다. 눈송이는 땅에 떨어져 꽃을 피웠다. 이브는 크게 기뻐하며 꽃을 가슴에 품었다. 단지 겨울의 저주를 뚫고 핀 꽃이었기 때문만은 아니다. 이브는 그것이 신의 자비를 뜻한다고 확신했다. 그때부터 스노드롭은 위로와 구원의 약속을 뜻하는 꽃이 되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그레이스 2023-01-15 08:2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정말 눈 온 것처럼 넘 예뻐요
스노드롭, 설강화 이름 너무 좋아요

서곡 2023-01-15 10:58   좋아요 1 | URL
네 너무 예쁘죠 신기하고요 눈풀꽃이라고도 하더군요 오늘 제가 사는 곳은 싸라기눈이 잠시 내렸어요 스노드롭스......일요일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