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난공불락 신용한 9.7급 행정학 최근 10년 단원별 기출문제집 - 전2권 - 9.7급 공무원, 경찰간부, 공사.공단, 군무원 등 각종 공무원 시험대비 2020 난공불락 시리즈
신용한 지음 / 메가스터디교육(공무원) / 2019년 6월
평점 :
절판



올해는 기출문제집이 기본서만큼 커지고 2권으로 바꼈어요 ㅎㅎ

3권일때보다 훨씬 좋아요!

기출문제집인데도 빨리 나온편이예요. 기본서로 기본 다지고 문제도 같이 풀라는 센스 ㅎㅎ

다른 과목 기출은 보통 9월이나 10월에 나오는데 너무 좋아요ㅠㅠ



차례로 행정학에서 배우는 큼직큼직한 단원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풀고 싶은 단원의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엔 그냥 넘어가기 일쑤였지만 지금은 복습하면서 없어서는 안되는 페이지가 됐어요ㅠㅠ




각 단원마다 대표문제가 있어요.

복습할 때 꼭 봐야겠죠?

친절한 해설은 덤♥ 

모르는 문제는 해설 읽어보고 해설에 있는 문장을 기본서에서 찾아보면서 기억에 남겨요.



분홍색으로 칠한 동그라미 보이시나요?

별표가 그려져 있는데요! 저는 처음에 책 펼쳤을 때 남이 쓰던거 온 줄 알았어요 ㅎㅎ

올해 기출문제집은 복습 하면서 강약을 조절할 수 있게 많이 노력하신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감동 ㅠㅠ


보라색으로 칠한 동그라미엔 상중하가 표시되어 있어요.

보통 1번부터 차례대로 풀지만 기본서를 제대로 공부하지 않은 부분에선 문제가 막히더라구요. 

다시 기본서 하나하나 보기는 귀찮고ㅠㅠ 그럴때 '하'부터 풀면서 기본서 확인하고 워밍업 하면서 '중','상'을 차례대로 풀어요! '하'에서 막힐때 현타오면서 속상한데.. 자존심 상해서 그런지 몰라도 '하'부분을 틀린 단원이 어딘지 기억이 세게 남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리뷰쓰니까 책에 더 애착이 가는거같아요 ㅎㅎ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아자아자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