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 사람이 성공한다
김재홍 지음 / 제이앤씨커뮤니티 / 2010년 11월
평점 :
절판



유머 있는 사람이 성공한다 라는 책을 읽고 싶었다. 나 솔직히 너무 재미없는 사람중에 한사람이였다. 그래서 그런지 유머 있는 사람이 너무 부럽게 생각이 들었다. 말을 너무 잘 하고 싶었고, 그리고 또한 사람들에게 설득력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항상 그런 사람들이 부러웠다. 그런데 이 책을 받아서 읽게 되었을때 나 또한 매일 사람들에게 유머로써 하루 하루를 재미있게 만들어 주고 싶었다.

 

이 책은 매일매일 보낼수 있게 날짜 별로 나와 있어서 좋은것 같다. 아마 지금 신년이라서 그런지 신년에 딱 맞는 책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러가지 유머가 있고 그리고 나처럼 말을 잘 못하는 사람에게 많은 도움이 될수 있는 책인것 같다. 문자로 보내기는 많은 내용이지만 내가 읽고 있는 그대로를 말로서 이야기를 해준다면 아마도 많이 웃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또한 사실 내가 요즘 몸이 많이 아프고 친한 사람에게 배신 당한게 있어서 그런지 웃음을 가지고 있을 사건이나 시간이 없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나 또한 웃음을 가질수 있는 사람이 될수 있었던 것 같다. 항상 좋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안 좋은 일들이 사방에서 생겨서 그런지 너무 힘들게만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 또한 웃을 일도 없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이 책을 하루에 하나씩 읽으면서 재미있게 보내고 있는 것도 사실이다.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책 중에 이 책은 나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 감사하다. 그리고 또한 책이 조그만해서 가지고 다닐수 있는 크기라서 나한테는 정말 딱인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아이들 때문에 짐이 많아서 책을 많이 가지고 다니는 것이 힘든 상황인데, 이 책은 적당한 크기의 책이라서 그런지 가지고 다니면서 읽을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요즘 사람들이 많이 웃지 않고 있는 것 같다. 항상 표정을 보게 되면 왠지 우울한 표정들이 많이 있는 것도 사실이다. 왜 그렇게 웃지 않고 있는지 나 또한 알것 같다. 하지만 웃으면 복이 온다고 하지 않는가? 라는 말이 있듯이 웃는 일이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이 책을 보면서 나 자신을 보는 것도 나 자신이 웃는 것도 중요한것 같다. 나 하나로 인해서 웃을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해질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신기한다. 그리고 감사하다. 내가 웃고 아이들이 웃고 신랑이 웃는 일들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오늘도 하나의 유머를 읽으면서 글을 남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