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그 녀석
잠산 지음, 유영아 글 / 그린하우스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나 새로운 책을 만나는건 설레는일입니다.

첫장을 넘기는 순간...와!!입이 쩍벌어진 스케일이 남다른 일러스트였어요!!!
채색을 해야지 하는순간 어디서 해야할지 감이 잡이지않았습니다.
이건 소장해야되~너무이뻐서 엄두가 나지않았어요.

한장한장 넘겨볼까요~




그래서 스티커도 4컷이나 와서 와!!!이거한번 붙여보자^^
올만에 스티커놀이를 신나게했어요


제가 고른 도안은 제일 스티커가 많은걸골랐어요~이거다 싶었어요...
그런데..........쉽지않았어요

그렇지만 이건 A4사이즈에 너무 섬세한 스티커들이 많아서
그냥하기엔 무리가있어서 핀셋을꺼내어서 
핀셋을 이용해서 붙이기 시작했어요



숫자를 찾아서 붙이기도어렵고..
너무 많아서 찾아놓고 스티커찾아서오는순간...위치가..어디지..ㅎㅎㅎ
이러면서 헤메면서 3/1붙이니 이젠 어렵지않았어요!




이젠 어느정도 붙이고나니 껌....
그렇지만 사실 너무 스케일이 커서 붙이는데 쉽지는않았어요

붙이다말고 산책도했어요^^


완성이 되어갑니다...


이렇게 끝이보입니다.
그런데 그만 319번은 어떻게처리할것인가.....고민하던중 ㅋㅋ이렇게 오려붙여서 성공했어요^^

너무 뿌듯해요 ㅋㅋㅋㅋ

완성은 항상 행복합니다.


서평후기는
인스타 @greenhouse0111 &그린하우스 출판사에 무상 제공된 책으로 솔직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