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셋집 인테리어 전셋집 인테리어 시리즈 1
김동현 지음 / 미호 / 201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테리어/인테리어책/셀프인테리어책/미호출판사

전셋집 인테리어

 

 

 

 

가을 타는 뇨자라 요즘 또 무언가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맘 속 깊은곳에서 꿈틀거리네요;;

꾹~꾹 눌러담고 있는 요즘 전셋집 인테리어 책 한 권이 내마음을 또 흔드네요ㅎ

전세살이 2년 해보고 폭발적으로 오르는 전세금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그냥 좁아도 편하게 내집서 살자 하고 다시 지금 살고 있는 집으로 들어올때 그때도 가을이였나...

마음속 내가 해보고 싶은일 중에 한가지 셀프 인테리어 일지도 모르겠어요.

시간, 돈, 노력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짓고 그냥 눈으로 보는 즐거움만 누리자 하면서

인테리어 관련 책을 꺼내 들었네요^^

 

 

 

 

 

인테리어 관련하여 네이버 카페(레몬테라스)에서도 유명하신 김반장님이라는 분의

 정보들을 보면서 이미 나도 이반장이 되었던적이 있었드랬죠ㅋㅋㅋ

이 책은 '김반장의 이중생활'블로거님인 김반장님의 인테리어 노하우가 실려있어요.

전셋집 인테리어




어릴 때부터 건축, 인테리어, 만화에 관심이 많으셨다네요.

전혀 상관없는 일을 하고 있지만 내 집도 아닌 전셋집을 꾸민 노하우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유명해지셨다고 해요.

​저도 이분의 노하우를 보고 셀프 인테리어의 꿈을 꾸었는지도 모르겠네요ㅋ

​나는 이중생활까지는 못가더라구요;; 

 

 

 

 

 

 

 

 

 

예쁘게 인테리어 해놓은 집들 소개들로 나도 사진 한 장 가져가서

이렇게 해주세요~하고 싶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 ㅎㄷㄷ

잡지에 소개되는 집들처럼 꾸미고 싶은건 주부들의 로망~

보기에만 예쁜집들도 많지요.

아이들이 있으니 유지될까 하는 걱정도 생기구요.

그래서 인테리어는 해도해도 끝이 없게 느껴지기도 했지요.




전세집 인테리어는 제목이 꼭~전셋집만을 위한거 같지만ㅎ

그건 아니였구요.

나의 상황에 맞게 거품을 뺀 실속있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책이였어요.

 

 

 

 

 

 

 

 

 



나도나도 설계도 막 그리면서 건축가 같은 느낌으로

내 집을 설계하고 꾸미는 그런 날을 꿈꾸지요.

아마도 수많은 인테리어 관련책들을 보면서 거품만 가득할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근데 그런거 있잖아요~꿈은 꾸는대로 이뤄질수도 있다고

감을 잃지 않는데 중점을 두고 싶어서 보고나면

막 따라하고 싶지만 이젠 조금 즐길줄 아는 자세로 변해가는거 같아요.


 

 

 

 

오래된 집을 아예 구조를 변경해서 새로운 느낌의 모습으로 탈바꿈 하는

인테리어의 효과를 볼때마다 정말 그집에 살고 싶다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양한 인테리어 변화를 책에 담아주셔서

제2의..제3의 김반장을 꿈꾸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입이 떡 벌어지게 넓은 집들이 아닌 누구나 살고 있는

작은집부터.. 다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변화를 시도하는 분들에게 권해요^^




신혼집에서 아이들이 자라면서 이사를 하는 모습까지

생활속 우리와 같은 모습이라 거부감없이 이질감 없이 이책을 대할 수 있어서

인테리어 책 많이 사서 읽어봤지만 정이 느껴지는 느낌의 책이라

에피소드를 빼놓지 않고 읽게 되네요.

 

 

 

 


작은 변화로 큰 느낌을 주는 리폼~

새로운걸 보고 살줄만 알지 활용할 줄 모르면

그야말로 인테리어는 돈이다가 될거 같아요;;

센스를 잃지 않으려면 공부가 필요하네요~특히 집꾸미기는ㅎ

 

 

 

 


리폼하시는분들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만 하는데

전셋집 인테리어 읽고 보니

또 다시 뭔가가 꿈틀거리네요ㅋㅋㅋ




살다보니 어느새 또 지루해지려하는 우리집의 좋은점만 보며

리폼하여 변화를 줄까 싶어 고민하게 돼요^^

 

 

 

 

 

 

 



 

저희집 화장실도 타일, 수납장 내가 원하는대로 집을 꾸몄었지요.

그때는 뭔가 대단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았는데 쉽지가 않더라구요.

살면서 조금씩 고치고 변화를 주자~하면서 완벽한 마무리를 하지 못한 우리집ㅋ






전셋집 인테리어 읽고나니 힘이 생기네요^^

무조건 따라하기보다 우리집에 맞는 우리 가족에 맞는

인테리어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책

전셋집 인테리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