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초등 과학 6-1 (2020년) 동아 백점 시리즈 (2020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개학연기로 집에서의 공부가 중요해진 요즘이네요.

매일 2~3시간씩 스스로 공부를 하고 있는데요.


그 중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초등과학문제집

백점 과학 6-1로 하루 2장~4장 매일 꾸준히 공부하고 있어요. 


무료 스마트러닝!

개념 동영상 강의와 실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을 해주어서 혼자서의 공부에 크게

어려움없이 너무 재미있게 하네요!!

그리고 어려운 서술형 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까지

제공을 해주어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실험관찰이 특별부록으로 있네요.

실험관찰은 주로 학교에서 실험 후 작성을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 예습을 하고, 학교 진도를 따라가면

학교수업시간이 두배로 즐거워질것같네요!!^^

초등과학 문제집 초등과학 구성과 특장이에요.

공부 전 꼭 체크하고 시작을 하는데요.

구성과 특장도 한 눈에 쏙~ 들어오게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잠깐 봐도 어떤내용인지 파악이 되네요.^^
 

개념북

평소에는 개념북으로 진도에 따라 공부해요.


시험대비북

시험 보기 전에는 시험대비북으로

다양한 유형의 평가 문제를 풀면서 실전에 대비해요.


마무리 학습

단원의 핵심 내용을 한눈에 정리하고

수행평가, 단원평가, 서술형평가를 통해

단원을 최종 마무리해요.


친절한 해설북

모든 문제에 대한 자세한 풀이와 서술형 채점기준,

WHY 노트로 구성하였네요.

체계적인 개념 정리와 이미지와 사진이 많아서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그리고 궁금WHY? 를 제공해주어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다양한 배경지식까지 쌓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단계별로 다양한 유형과 난이도의 문제를 풀면서

문제해결력을 길러주네요^^

중요 탐구의 포인트만 뽑아

한눈에 잘 정리가 되어 있어서 공부할 때 너무 좋아요.

초등과학 문제집 백점과학 친절한 해설북은

모바일 빠른정답을 제공해주네요.

표지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실행해주면

정답을 확인할 수 있어요.

주로 제가 채점을 해줄때 사용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정말 빠르게 채점이 가능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정말 최고!!^^


친절한 해설북은 모든 문제에 대한

상세하고 자세한 풀이과정이 있어서 혼자서 공부에

어려움없이 바로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그리고 서술형 채점기준과 WHY 노트를 제공해주어

왜 답이 아닐까? 한번 더 생각하며 틀린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주어 너무 괜찮은것같아요.


초등새학기 문제집으로 백점 과학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의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