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유형 초등 수학 5-1 (2021년용) - 진단부터 치료까지 유형 클리닉 초등 닥터유형 수학 (2021년)
최용준 지음 / 천재교육 / 201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개학연기로 집에서 계속 놀기만 할 수 없어

초등수학문제집 천재교육 닥터유형 초등수학으로

공부를 시작했네요~


4단계 유형 클리닉 시스템으로

개념별 유형

꼬리르 무는 유형

수학 독해력 유형

사고력 플러스 유형

체계적인 학습법이 정말 괜찮네요

초등수학문제집 닥터유형 구성과 특장!

단원에서 중요한 핵심 개념이나

자주 틀리는 유형에 대해 재미있는 스토리로

진단해 주고 처방을 해주네요^^

정말 재미있는 공부방식으로 아이를 흥미로 이끌어주네요.
 

개념별 휴영 중 핵심 유형을 진단하는 테스트!

 

하나의 유형을 반복해서 연습한 후

변형된 어려운 유형을 함께 익히는

사고력을 플러스 시켜주는 유형
 

창의, 융합, 코딩관련 문항이나

이야기를 접해 볼 수 있는 특별코너!


정말 알찬 구성으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번주는 4단원을 공부했어요.

약분과 통분인데요.

평소 어렵다고 이해하기 어려워 하던 단원이라

먼저 공부 시작했네요^^


재미있는 학습 만화로 배우게 될 내용을

먼저 재미있게 학습해요~

문제 풀이 중간중간에 이렇게

개념설명이 있는데요.

한꺼번에 설명을 하는것보다

조금씩 설명을 해주니까 아이가 더 집중해서 보고,

바로 문제풀이를 적용해 실력이 더 좋아지는것 같네요!

기초력 집중연습부터~ 유형진단 테스트까지

다양한 문제를 연습할 수 있어요.

틀린 문제들은 오답노트를 활용해서

다시 한번 풀어보았어요.^^

정답 및 풀이

상세한 설명으로 혼자서 공부하는데

어려움없이 해결할 수 있었어요^^

진단부터 치료까지 유형클리닉

초등수학문제집 닥터유형 초등수학

특별한 4단계 유형 클리닉 시스템 학습법으로

수학실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네요^^

초등수학문제집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