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에 대한 50가지 거짓말 - 그럼 뷰티 전문가는 화장품을 어떻게 고를까?
이나경 지음 / 북하우스 / 200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요즘 건조해서 그런지 피부가 장난아님...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알게 된 책.
이거 읽고나니 내가 엄청나게 잘못된 정보에 휘둘려왔다는 걸 깨닫게 됐다...
그동안의 내가 너무 후회되지만 지금이라도 알게 된게 어디야...ㅋㅋㅋㅋ
일단 과한 클렌징 습관부터 고치는 중.
그리고 진짜 1도 관심없던 화장품들 성분에 관심이 가기 시작. 그저 누가 좋다하면 따라사고 어디서 좋다하면 구입하고 했던 멍청이는 더이상 아니고 싶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