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 보물찾기 세계 탐험 만화 역사상식 10
곰돌이 co.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0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물찾기 시리즈 10번째

 독일에서 보물찾기를 보게 되었다

 먼저 독일하면 나치로 유명한 곳이다

아마 독일이라는 나라를 몰라도 나치는 알려져있는 나라라고 할까

그러니까 독일이라는 나라에대해 아는 게 많이 없었다

그런데 마침 독일에서 보물찾기가 나와서

독일에서 보물찾기를 보고 독일에대해 조금 더 많은 지식을 알게되었다

물론 책의 내용은 나치와 관련이 있다

나치시절의 금괴를 찾는 보물찾기 이니까

그러나 독일의 유명한 음악가와 소설들도 알 수 있었고

독일의 음식에는 꼭 빠지지 않고 감자가 들어간다는 것도 알게되었다

독일에 대해 좀 더 알고 싶다면 추천할만하다

나이에 관계없이 아이한테는 아이대로 어른한테는 어른대로

읽기에 부담없는 책 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