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토리 오브 엑스
A. J. 몰로이 지음, 정영란 옮김 / 타래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필명을 사용하는 베스트셀러 작가의 스토리 오브 엑스는 비밀을 간직한 아름다운 로맨스 소설로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로맨스와 미스테리한 이야기가 흥미롭게 전개되는 이야기 입니다.
우연하게 만난 사람에게 운명적으로 끌리게 되는 주인공의 이야기 속에 비밀과 음모가 색다르게 다가오는 로맨스 소설인것 같습니다.
아름다운 도시 이탈리아 나폴리를 배경으로 그곳에서 우연하게 만나게 된 억만장자 마크는 나폴리 사람 모두가 알고 있는 부자이면서 한번 보면 잊기 힘든 매력을 가진 남자로 알렉스는 친구들은 그녀를 X라고 부르는데 카페에서 우연히 그를 만나게 되었고 친구 제시를 통해 그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X는 친구 제시가 있는 나폴리에서 논문 준비를 하기 위해 이탈리아로 오게 되었고 그곳에서 운명적인 사랑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낯선 땅에서 좀 더 자유를 누리고 싶었던 X 그런 그녀 앞에 나타난 누구라도 반할것 같은 멋진 남자 마크가 X는 특별한 느낌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X가 사귄 남자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마크에 대해 X는 집으로 돌아와서도 그를 잊지 못했습니다.
논문을 위해 카모라 (이탈리아 남부 지역 마피아)에 대해 관심을 가졌던 X는 마크가 카모라에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에게 관심을 가졌던 X는 치아이아에 있는 궁전에 살고 있다는 말에 놀라게 되었고 그 궁전이 유명한 예술성 있는 건축물로 역사를 연구하고 카모라에 대해 연구하는 자신에게 마크와의 만남이 유용할것이라는 생각에 망설이다가 그를 만나러 갔습니다.
궁전은 18세기 귀족의 초상화가 걸린 복도와 거대한 방들로 고풍스럽게 꾸며져 있었고 박물관 같은 분위기의 궁전에 놀라움을 느낀 X앞에 나타난 마크에게 카모라에 대해 묻었습니다.
마크를 만나면서 X는 그에게서 위험스러운 비밀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지만 운명적으로 다가오는 사랑 앞에서 그가 가진 비밀과 위험이 두렵게도 다가왔고 한편으로는 그 모든 것들이 자신이 꾸는 꿈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는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도시 나폴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로맨스 미스테리 소설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