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 다이어트 - 마시기만 해도 살이 빠지는
크리스틴 베일리 지음, 김성균 옮김, 오세연 감수 / 토트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주스 다이어트




주스다이어트로 과연 살이 빠질 수 있을까? 의문을 가지고 책을 읽기 시작했다.

영양사, 식품 및 건강상담사,요리사 겸 요리강사로 활동중인 저자는 다수의 건강잡지와 요리잡지에 글을 기고했다.




주말집중 다이어트 주스, 7일다이어트 주스, 매일 다이어트 주스 프로그램, Beauty주스,활력증강 주스,면역강화 주스로 챕터제목만 봐도 벌써부터 날씬해지고 건강해진 듯한 느낌이 든다.

다이어트 주스의 장점은 다른 다이어트와 달리 허기짐이 없고 다이어트로 부족한 영양소를 여러 가지 과일과 채소로 채워주기 때문에 활력넘치게 다이어트의 임할 수 있는 것이다.




처음엔 주말 다이어트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다음엔 7일 다이어트 프로그램, 다음엔 매일 다이어트 프로그램 책에 나온 이 시스템만 따라해도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또 다이어트 하면서 피해야할 음식도 소개되어있고 운동도 병행하라고 말하고 있다.




이 책에 소개된 주스의 재료들을 보면 이제껏 이름도 들어보지 못했던 재료들이 많다. 또 한주스의 6개 이상의 재료들이 섞여 있어서 재료만 봐도 왜 다이어트 주스로 소개되었는지 알 수가 있다.

일반 믹서기가 아니라 주스제조기로 재료의 영양소를 줄여서 재료 그대로의 맛을 느껴야 다이어트의 효과가 있다. 주스제조기가 없다면 당장 주스제조기 구입부터 먼저해야할 것이다.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연예인처럼 날씬해지고 싶은 욕망이 있다. 하지만, 좀처럼 싶지 않은 것이 다이어트다. 시도는 여러번 했지만, 이내 곧 예전의 몸무게로 돌아와서 거울을 보며 실망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다.

날씬한 몸매를 갈망하는 사람들에겐 이 주스다이어트가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