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boy 스티커북 - 용감하면서도 창의적인 남자아이를 위한
아이즐북스 편집부 엮음 / 아이즐북스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Super boy 스티커북




아이가 두 번째로 만난 스티커 책입니다. 용감하면서도 창의적인 남자아이를 위한 스티커북이라고 써있네요.

이 스티커책은 정말 짜임새 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특히 남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밀림,탈것,우주,스포츠,바다 등의 소재를 모아놓아서 아이의 흥미를 끌기에 최고인 것 같아요.

단순한 스티커북이 아니라 스티커도 붙이고 색칠도 하고 또 만들기를 하면서 창의력은 물론 상상력, 관찰력까지 길러지는 멋진 책이네요.

그리고 아직은 부족한 어휘력과 집중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내용들이 실려있어요.




이 책을 받고 역시 아들은 공룡을 제일먼저 만나보고 싶어하네요. 공룡을 하나씩 붙이면서 이름을 가르쳐주고 또 공룡알도 이쁘게 꾸며보고 어찌나 스티커책을 좋아라하는지 하루종일 이것저것 하다가도 스티커책을 찾아서 보네요.




또 만들기가 두가지가 있네요. 우주왕복선과 스포츠카 이 두가지를 엄마와 함께 오리고 붙이면서 완성시킨 뒤 손에 들고 다니면서 정말 행복해하네요.

자기가 만드는데 직접 동참하고 또 스티커북에 함께 끼어있는 만들기라 그런지 더욱 재미있어하는 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 책의 구성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책을 읽다가도 스티커북에 나왔던 사물이나 동물이 있으면 스티커책을 열어서 신나게 찾는 아이를 보면서 이런 좋은 스티커북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또 남자아이를 위한 책이 있다면 여자아이를 위한 책도 당연히 나오겠죠. 그 책도 무척 기대되네요.

엄마와 함께 스티커를 붙이고 또 거기에 색칠까지 해서 이것저것 꾸며보니 엄마도 아이도 즐거운 시간을 갖게하는 멋진 책이란 생각이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