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브랜드 경험을 디자인하다 - 살아보는 여행의 시작
조셉 미첼리 지음, 김영정 옮김 / 유엑스리뷰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소 에어비앤비에 대한 좋은 인식을 갖고 있었고, 표지가 예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라는 에어비앤비 고유의 브랜드 가치가 잘 드러나는 내용이 가득했고, 브랜드 경험 설계법도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 읽고 나니, 에어비앤비가 괜히 세계 최대의 숙박 플랫폼 기업이 된 것이 아니라는 걸 알겠네요!  에어비앤비만의 브랜드 경험 디자인 방식을 잘 활용한다면, 다른 비즈니스 종사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사례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조언이 가득해서 매우 만족스러운 독서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