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생산 2급 -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 2021 최신 프로그램, 실무 DB 제공 2021 에듀윌 ERP 정보관리사
최주영 지음 / 에듀윌 / 2021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금융권,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필요한 자격증이 바로 ERP 정보관리사인데 저 또한 그분야로 취업을 준비하고 있어서 이번 ERP 시험을 준비하게 되었어요. 많은 자격증 시험을 치루면서 든 생각은 교재 선택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어요. 어떤 교재를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하던 중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낸 에듀윌 교재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에듀윌교재는 독학으로 10주만에 합격이 가능할 정도로 이론이 아주 탄탄한 ERP정보관리사 교재인데요. 제가 이 교재를 선택하게 된 3가지 이유를 알려드릴게요. 1) 특별부록인 FINAL 핵심노트가 수록되어있어요. 출제 확률이 높은 핵심이론들만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시험장가서 슥 훑어보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ERP정보관리사독학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2) 에듀윌 ERP정보관리사2급 교재는 기초부터 차근차근 준비할 수 있는 책이에요.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방향을 잡을 수 있는 학습 가이드와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론들이 수록되어 있어 저같은 노베이스도 기초부터 확실하게 차근차근 학습이 가능하더라구요. 3) 기출&확인문제로 실전감각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듀윌 ERP정보관리사책은 기출를 통해 어려운 이론에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해놓았어요. ERP정보관리사책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교재가 없는 것 같아요. 저같은 노베이스, 비전공자들이 시작도 하기 전에 두렵게 느껴지는 ERP 정보관리사 이론들을 에듀윌 교재를 통해 빠르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었어요! ERP정보관리사2급 취득을 준비하고 계신다면 에듀윌 교재와 함께 ERP정보관리사독학 해보시는걸 강추드려요!

본 리뷰는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평단에 참여하여 무상으로 도서를 제공받아 실제로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