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고쳐 드립니다! 랑이 아저씨 내책꽂이
전은숙 지음, 이갑규 그림 / 크레용하우스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엇이든 고쳐 드립니다!

랑이 아저씨

책표지 속 랑이 아저씨의 그림을 보고는 아이가 넘 읽고싶어했던 책이에요. 무엇이든 고쳐주는 랑이아저씨 옆에 있는 귀여운 아이와 어떤 이야기가 펼져질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_+







무엇이든 고쳐 드립니다!

랑이 아저씨

느리고 서툰 책 속 주인공 승용이.. 친구들은 축구하러 운동장에 가는데 승용리는 집에서 텔레비전 게임을 하려고합니다. 고장이나서 '무엇이든 고쳐 드린다'는 종이를 발견하고 전화를 하게됩니다. 셋을 세자마자 도착한 수리기사. 문틈으로 승용이가 손을 보여달라하니 호랑이 발이 딱!! 문을 알열어주자 호랑이는 마네킹 발을 내밀고 승용이 집에 들어와서는 게임기를 고쳐준다고 합니다. 집도 살펴보고 공구도 꺼내고 승용이에게는 공부하고 있어라고 하는데..

승용이는 공부가 넘 싫었고 가방속 시험지에는 빵점. 십점짜리 가 가득입니다. 랑이아저씨는 승용이에게 받아쓰기를 알려주겠다하고 승용이는 무서워서 싫다고 말을 못해요. 승용이는 울음이 터지고 랑이아저씨는 달래고 배도 고파요.

랑이 아저씨가 과연 승용이 게임기를 고치고 승용이와 게임을 하게될지 책을 아이와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





무엇이든 고쳐 드립니다!

랑이 아저씨

" 승용이 고객님아 , 가서 뛰어, 느려도 괜찮고 잘 못해도 괜찮아. 그냥 신나게 뛰어 노는 거야"

" 응 신나게, 내가 저 하늘 위에서 보니까 말이야. 세상에 별별 사람들이 많더라. 느린사람도 있고 빠른 사람도 있고, 또 힘센 사람도 있고 힘이 약한 사람도 있고, 그런데 자세히 보니까 이 세상에 다 잘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더라"

-100p-

책속에서 넘 좋은 글귀라 한번 남겨봅니다. 우리아이들이 모든것을 다 잘하려고 할 필요는 없다고 말해주고싶은 책이었어요. 승용이 처럼 느리고 서툴더라도 괜찮다고 ^^

초등 저학년부터 중학년까지 재밌게 읽을거같아요. 추천 가득합니다!




#무엇이든고쳐드립니다랑이아저씨

#크레용하우스 #전은숙 #이갑규

#내책꽂이 #책세상맘수다

#책세상 #맘수다 #서평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저자 : 전은숙

그림 : 이갑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