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늑대의 시간 3 - L'heure entre chien et loup, 완결
유나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7년 11월
평점 :
절판


안녕하세요...  

SM헌터를 읽고 유나님의 펜이 되었어요...개늑시라는 드라마를 보지는 못했지만 드디어 개늑시 만화책을 손에 넣었어요...3권이라는 짧은 내용이지만 속은 꽉찼어요...1권은 엽서부록이 2권은 개늑시의 드라마 현장사진과 3권은 브로마이드-바로 방에 걸어놓았어요^^ 드라마의 긴 내용을 쉽게 풀수 있을까 했는데 만화책과 드라마가 잘 어울려져 내용을 쉽게 알 수 있었고 책의 주인공 또한 넘 멋있었어요....엔딩또한 멋지게 처리한것 같아 좋았어요... 소장용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물론 아스테일지로 이쁘게 씌우는 센스도 발휘해야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