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2 Human Body 참 쉬운 물음표 과학시리즈
책빛 편집부 지음, 구분선 외 그림 / 책빛 / 201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쉬운 물음표 과학 시리즈

인체2

감수 김동훈,김지혜

책빛

 

 





어려서부터 과학을 어려워 해서인지 어른이 된 지금도 과학은

어려운 것이라는 생각에서 벗어 나지 못하고 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나온 인체2를 읽으면서

과학이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다는걸 알게 되었다.

너무나도 어렵게만 생각했던 것들을 이렇게 쉽게

풀어서 읽을 수 있다니 놀라웠다.

이 책은 인체를 4부분으로 나누어서 설명해 주고 있다.

 

신경기관

 



 

소화기관

 



 

배설기관

 



 

탄생과 성장

 



 

모두 친절한 그림 설명과 함께 되어 있어서 이해하기가 쉬웠다.

아이는 소화기관에서 이가 나오는 부분을 아주 흥미 있어 했다.

요즘 한참 이 갈이 중이어서 그런지 이에 대해서 관심이 많았다.

그리고 또 다른것은 아이들이 너무나도 재미있어 하는 똥이었다.

 





뭐가 그리도 재미있는지 그림을 보고 배꼽이 빠지게 웃는다.

역시 남자아이들은 똥을 재미 있어한다.

그리고 아들이 변비가 심한데 배설기관을 읽으면서

변을 잘 보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스스로 알게 되서 좋았다.

제목처럼 쉬운 인체 탐험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