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GL] 브라이덜 샤워
엘쿠 / 젤리빈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니 저렇게 레즌데 심지어 골든샤워도 즐기는데...미친듯이 즐기고싶은데 결혼은 왜하지?? 싶었습니다...결혼에 거부감있어 그런지 음...내용 자체는 지극적이고 놀고 뭐 괜찮다만 기본설정자체가 좀 그랬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합본] [GL]꽃보다 그녀 (전2권/완결)
이난나(INANNA) / Line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밌어요. 머리좋은 재벌언니의 걸크러쉬를 담뿍 즐길 수 있습니다. 쥔공도 첨엔 좀 민폔데 점점 더 괜찮아집니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GL] 조교가 놓은 덫
안시우 / 뮤즈앤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고 다 되어있는 작품을 괜찮겠거니하고 구입한 제 잘못이라... 별은 하나만 깍는데, 전 좀 괴로웠어요. 하드한SM이고 욕설도 많이나오고 처음부터 동의된 플레이를 하는 것도 아닙니다. 제목처럼 덫에 걸려요. 취향 많이 타니까 꼭 SM이 나는 아~주 괜찮다 하시는 분들만 구매하시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GL] 조교가 놓은 덫
안시우 / 뮤즈앤북스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SM이 정말로 취향이 아닌거 같다...

사실 다른 작가님 작품에서 사디스트보다는 도미넌트(지배)성향이 강한 주인공과 서브미시브(피지배)성향의 주인공이 만나는 건 그냥 그럴 수도 있구나하고 봤었고 또 필력이 좋으셔서 애달프면서도 꽤 예쁜사랑이네 이러면서 재밌게 잘봤습니다만... 

평범하게 잘 살다가(예전 작품들은 전부 이미 SMer라는 설정이여서 동의한 거면 괜찮지 뭐란 느낌으로 봄) 덫에 걸려서 마조히스트(피가학성애자)로 각성(원래 그런 성향이 있긴했었단게 끝에 나오긴 함)하는 걸 보는건 개인적으로 고통스러웠다ㅠㅠ 

저거 강간인데 뭐지 미친건가 싶고... 

결국 둘이 좋아하게 되지만 뭔가 엉성한것 같고 좀 괴로웠음...

플레이묘사 너무 자세해서 더 그랬음...


암튼 글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이미 경고 다 되어있는 작품을 

예전에 SM물 봤었는데 막 좋진않았지만 서로사랑하기만하면 볼만했어라는 

안일한 마음가짐으로 봤다는게 개인적인 패착이었음. 


이 리뷰는 정말 개인적인 느낌만 적은거지만 혹시나 나처럼 좀 소프트SM까진 괜찮았다고 보실분이 있다면...이건 하드하다고 꼭 알려주고싶음. 하드해요...취향아니면 괴롭습니다ㅠㅠ  


글자체는 잘 쓰셨기에 별점을 깍긴 죄송해서 하나만 깍아요...(근데 사실 제 맘속에선 2개 정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GL] Green Olive
먹9 / 하랑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랑하는 이의 모습은 언제나 귀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