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락부락 삼 형제의 수영장 나들이
비에른 뢰르비크 지음, 그뤼 모우르순 그림, 김세실 옮김 / 오늘책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 그림책 이야기 아시나요?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가 배가 고파서 풀을 뜯을려면 산 비탈 아래로 내려가야하는데 거긴 괴물 트롤이 살고 있어요.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가 괴물 트롤를 영리하게 물리치는 내용인데 아이들은 이런 이야기를 유쾌해 하는 것 같아요. 이후 이들은 어떻게 되었을 까요?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와 트롤의 또 다른 이야기예요.



'주주 물놀이 공원'

우락부락 염소 삼형제는 산책을 갔는데 산비탈엔 트롤이 있으니 새 표지판인 주주 물놀이 공원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주주 물놀이 공원은 너무 신나보였어요. 특히 코끼릴 물대표는 시선을 끌 정도였죠. 토끼는 수영장 안내원이였는데 사람들이 물놀이 공원에서 지켜야 할것들을 알려주고 지키라고 하고 있어요. 수영하기 전에 샤워하기, 수영복 입고 들어가기...



'심술쟁이 트롤'

수영장 밖에서 돈을 내라, 샤워를 해야 소란스러운 소리가 났어요. 괴물 트롤이 온거예요. 트롤로 인해 수영장은 난리가 났어요. 다른 동물들은 너무 불편해하고 아이 양은 울음을 터뜨리고 새치기까지 하게 되었어요. 토끼가 상황을 진정시키려고 했지만 트롤은 비웃기만 할정도 였죠



'우락부락 삼형제가 나설 차례'

다른 동물들은 다 도망가고 우락부락 삼형제만 수영장에 남았어요. 입장료까지 내고 들어왔는데 물러설 우락부락 삼형제가 아니죠. 괴물 트롤을 혼란 스럽게 하고 머리를 써서 창문밖으로 날려버렸어요. 이 형제들을 보면 서로 머리를 써가며 위험을 잘 해결해나가는 모습이 저희 아이들도 이랬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