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노출을 본 논하기 전에 우선 검색이 될 키워드를 먼저 정해야 한다. 그 키워드를 얼마나 적절하게, 접합하게 잘 고르느냐에 따라 온라인마케팅 성패의 반절이 결정된다.
why it? 내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왜 당신에게 필요한지 그 답을 명쾌하게 해줄 수 있어야 한다.
why me? 그걸 왜 하필 나한테 얻어야 하는지?
결정적 차별점이 무엇인지 보여주어야 한다.
홍보 콘텐츠는 그들이 겪는 문제와 걱정거리를 가급적 디테일하게 묘사하고 그에 대해 내가 왜 그런 해법을 제시하는지를 공감되게 쓰면 그게 가장 좋은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