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상위 노출을 본 논하기 전에 우선 검색이 될 키워드를 먼저 정해야 한다. 그 키워드를 얼마나 적절하게, 접합하게 잘 고르느냐에 따라 온라인마케팅 성패의 반절이 결정된다.

why it? 내가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왜 당신에게 필요한지 그 답을 명쾌하게 해줄 수 있어야 한다.
why me? 그걸 왜 하필 나한테 얻어야 하는지?
결정적 차별점이 무엇인지 보여주어야 한다.

홍보 콘텐츠는 그들이 겪는 문제와 걱정거리를 가급적 디테일하게 묘사하고 그에 대해 내가 왜 그런 해법을 제시하는지를 공감되게 쓰면 그게 가장 좋은 콘텐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