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때문에 고민입니다 - 실전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 비법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이승민 지음 / 이코노믹북스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첫째 잠재 고객의 고민을 잘 알아야 한다. 그들의 필요와 고민등 그들에 단한 최대한 많은 것을 알기 위해 노력해라.
들째 잠재고객의 검색 경로를 찾아라 그들이 어떤 키워드로 검색하고 어떤 용어들을 활용하여 정보를 얻는지 알아야 한다.
셋째 잠재 고객이 활동하는 커뮤니티를 알아야 한다. 그곳이당신의 고객들이 모여 있는 공간이다. 거기에서 그들의 문제와고민에 대해 답을 해주어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