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고객을 누구로 정의하느냐의 문제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전에 가장 공을 들여 신중히 탐구해야 할 부분이다.이는 광고에서 제일 중요한 홍보의 타깃을 정하는 일이기 때문이다.

나의 잠재고객을 잘 이해하고 그들의 마음을 잘 간파해 내는 사람이 결국은 성공하기 마련이다. 제일 먼저 그 제품이 필요한 소비자들로 감정이입을 해보라고 강조한다.그들의 간지러운 곳을 싹싹 긁어줄 만한 가치 있는 정보를 진솔하게 전달하면 매출은 쑥쑥 올라갈 수 밖에 없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