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이 잘 되어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형성되면 고객을 모으는데 훨씬 유리하다. 유투브를 활용하여 자신의 업종과 관련해 사람들이 궁금해할 만한 내용을 정리해 방송한다.

행동경제학자 케이윳 첸이 말한것처럼 ˝사람들은 합리적으로 의사 결정을 하지 않는다.˝ 그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는게 무엇인지 파악해서 옵션으로 잘 구비시켜 두면 고객들은 알아서 그것들을 추가적으로 구해한다.

고객의 니즈(needs), 원츠(wants), 페인(pain)을 얼마나 정확하고 세심하게 읽어내는지가 기업의 성공을 좌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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