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 전 알파벳 떼기 우리 아이 영어 기초 완성 프로젝트
황인영 지음 / 다락원 / 2021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락원의 입학전 알파벳 떼기!

우리아이 영어기초 완선 프로젝트 라네요.

mp3 듣기 큐알코드도 표지에 보이네요.

초등 영어수업 알파벳은 자신있어요

다양한 놀이로 쉽고 재미있게 알파벳을 익히고 각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영단어까지 한권으로 배울수 있다고 나와져 있어요

이 책은 크게 2개의 파트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첫번째파트는 알파벳이랍니다.

알파벳 26자의 대문자와 소문자를 익힐수 있다고 나와져 있네요.

영어의 가장 기초가 알파벳이다 보니 알파벳의 대문자 소문자를 알맞게 익히는게 중요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알파벳 파트에서는 A-Z 까지 대 소문자가 나오고 알파벳을 쓸수 있는 부분도 있었어요 .

알파벳을 다 익히고 나니 다음 파트로 넘어가기 전에 이런코너가 있더라고요.

그동안 배운 알파벳이 모두 나오는건데 게임형식처럼 되어있기도 하고 아이들의 흥미 유발 위주로 되어있어서 좋아보였어요.

배운 알파벳을 제대로 익혔는지 확인할수도 있을거 같고요.

알파벳 전부가 아닌 몇개만 나오는 코너도 있더라고요.

이부분은 U-Z 를 활동하고 나오는 부분이에요.

대소문자를 잇는 문제도 있고 옆에는 단어 빈칸 채우는 문제도 있네요.

대소문자 매칭도 중요하다보니 복습코너에도 둔거 같아요.

두가지 파트로 이루어져 있다고 말했었는데요.

첫번째 파트는 알파벳 이었고 두번째 파트는 단어 랍니다.

알파벳 Aa ~ Zz 로 시작하는 단어에 대해서 알아본다고 나와져 있네요.

에이의 단어를 살펴보았어요.

에이에 써있는걸 보니 신나는 챈트도 있나봐요.

챈트가 있다면 아이들이 재미있게 익힐수 있을듯해요.

사다리를 따라가서 알맞게 단어를 쓸수 있도록 나와져 있기도 하네요

단어코너도 복습을 할수 있는 코너도 나와져 있네요

숨은그림 찾기를 할수 있고요.

단어가 있고 그림이 있어서 줄을 그을수 있게 되어져 있는것도 있네요.

이렇게 복습코너가 있으니 머리에 잘 남을거 같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지원받아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