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 애니북 3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두 번째 이야기 애니북 3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3

최후의 전투가 시작됩니다!!!






TV에서 아이들이

신비 아파트 너무 좋아 하는거 아시죠?

저는 좀...겁이 많아서 무서운데,

애들은 어찌 이리 잘 보는지 모르겠어요~

이번 신비 아파트 고스트볼은 마지막 편으로

3권을 소개해 드릴껀데요.

이번이 마지막 회가 나오는거니깐,

더 흥미진진 하겠죠??

그리고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 하는 등장인물!! 주인공들!!!

이런 사진으로도 아이들의 이야기 보따리가 이어지잖아요.

저는 이야기는 잘 모르지만 주인공들 얼굴이랑 이름은 안다니까요~~~

하리, 강림, 두리 , 리온, 신비, 금비, 가온

너무 이쁘고 재미있는 친구들이네요.

주비 라는 귀여운 도깨비는 처음 보았는데,

아기 느낌이네요~~><



그리고 각 화에 나오는

귀신들인데요.

그래도 피노키오 말고는...그래도

무섭게 생기진 않았네요.ㅠㅠ

저는 귀신이 무서워요...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하니깐



앞에 편에서 이어지는 부분이여서

3권은 22화부터 마지막회까지

이렇게 총 5화가 이어집니다.

이야기도~~~꽉꽉 가득찬 스토리여서,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볼수 있는것 같아요.





첫번째 귀신 등장.ㅎㅎㅎ

이렇게

각 화 시작할때 마다,

그림이 나오는데.

애들은 이거 저한테 설명해 주고 난리네요~~






안에 내용살짝쿵 보여드릴께요.

그림이 사진과 합쳐져서

뭔가 그림이 그림이듯 사진인듯~~~

리얼해요





하리와 친구들이 같이

라미아의 부활을 막는.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그림으로 확확 와 닿아서

진짜 저는 30분 만에 다 읽은것 같아요.



진짜 태양계사진, 우주 사진을 이용해서 ,

그림이 그려지니,

뭔가 어른들이 보기에도

더 재미있는것 같아요.



1~3편까지 내용도 총 정리!!!

저도 1,2 편은 안보았는데,

1,2 편도 아이들 사줘야 겠다는 생각이.




이렇게 두번째 이야기가

색칠하기도 있고,

스티커북도 있어서,

아이들이 재미있게 신비 아파트

더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 하는 이야기로

스트레스 풀어줘요!!!!













-본 도서는 출판사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