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똑똑한 하루 어휘 맞춤법+받아쓰기 2단계 A - 기초 학습능력 강화 프로그램 똑똑한 하루 어휘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지음 / 천재교육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하루 어휘

맞춤법+ 받아쓰기


2단계 A


아이들이 기본적으로 독해 문제집을 풀지만

풀어 나가다가 보면 어휘가 중요하다는 걸 많이 느껴요.


물론 밑에 어휘 뜻 풀이가 들어 있지만.

그 단어의 정확한 뜻을 모를때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휘 문제집도 같이 풀어주면 더 좋을것 같아서 

선택한 


똑똑한 하루어휘 2A




하루에 딱!! 풀양이 정해져 있는 하루 어휘는


아이들이 부담없이 풀어나갈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희 아이의 실력보다는 조금 쉽게~

선택해 보았어요^^



어휘 공부. 맞춤법 공부를 해야 하느냐!!!


아이들이 소리와 쓰기는 다르다는 것을 우선 알아야 해요.


근데 이걸 차근차근 알려주는 교재가 무엇이다!!


바로 똑똑한 하루 어휘예요~~



소리나는것과 쓰는것은 다르다는 것을 알면서 

한번 따라쓰기..ㅋㅋㅋ



너무 많은 따라쓰기도..아이들에게 힘들고 지루함을 주겠죠??




또박또박 이쁘게도 썼네요^^


그리고 맞는 맞춤법 찾고 다시 한번 쓰기.ㅎㅎㅎ




이렇게 반복 학습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도록 구성해 놓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엔 재미있는 게임까지~~~






하루의 학습!!!


이렇게 하고 나서 독해까지 같이 풀리면 국어문제집 완성!!!



아이들이 재미있게 풀수 있고 

잘 알아가는게 정말 중요 한데요.


초등국어문제집이 재미있게 나와있고

구성이 좋기가 흔치 않은데


똑똑시리즈 정말 잘 나온것 같아요!!!!



아이가 재미있게 풀어주어서 

너무 기분좋은 문제집!!!




시작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